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5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74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더보기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갑자기 뭔가 싸해서 애인 인스스 열어보니까
인스스 2번째 사진에 
2022년 12/24일에 국내여행+25일 국내여행 사진 인스스 있었음(여자팔이 나와있었어)

나랑 사귄진 300일 됐는데 2년전걸 지금까지 올려놓은게 너무 화나고
나+그 전애인+그때부터 알던 지인들이 다 볼 수 있는 인스타에 올려놓은 것도 너무 빡침

내가 전화해서 이거 뭐야? 하니까
진짜 크리스마스때 뭐한지 기억 안난다고 발뺌하더니 끝까지 화까지 내면서 물으니까 맞대 전애인이

걔는 진짜 몰라서 못지운거고 난 진짜 널 제일 사랑한다고 하는데
전 사람한테도 다음 사람한테도 “널 진짜 제일 사랑해” 똑같이 말하겠지 싶고
곧 크리스마슨데 얘 전애인이랑 1박한거 생각하면 얘랑 자기도 싫고 

걍 헤어지고싶어 .. 내가 예민하다고 물으면 예민하다고 말할 수 있는데 넘 빡친다 진짜..
대표 사진
둥이1
너도 300일동안 몰랐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걸 어케 알고 다 지워잉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년 전에 인스스 딱 3개야.
2개가 여행 사진이고 1개도ㅠ 데이트 추정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스타 관리 안한거에 서운하고 섭섭한거까지는 인정함 근데 그게 크리스마스 전애인이랑 보냈단거에 화낼 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그걸 현여친인 나+전여친인 그분+그걸 모두 아는 지인 친구들이 보는 인스스에 올린게 화가 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케 다지워 그걸... 모르고 냅뒀을수있는디 나도 읶음 미련도 뭣도 아니고 정리하기 귀찮or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인스스 하이라이트를 언제 올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방 입장에서 쓰니 엄청 유난이라고 생각할걸
기억도 안나는거 얘기해 보라함 > 기억안남 > 스토리 보고 내용을 안 글쓴이 따져물음 > 듣고보니 기억나서 맞다고 함

이건데 아예 상대방 생각 못하고 잔뜩 썽나서 지금 난리친거임 제 3자가 봤을때.
그냥 몰라서 안지운 거구나~ 하면 될 걸 그렇게 난리칠 일이야...? 무슨 2022년도 게시글 가지고 난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런 사람 니가 많이 만나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금 보면 아예 전에 누굴 사귄게 감당이 안되는 것 같은데 쓰니는 연애하면 안되겠다 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지금올린게아니라 2년전에 올려놨던걸 안지웠다고??? 그걸 어케 기억햌ㅋㅋㅋㅋㅋ나라면 그냥 지우라하고 딱히 그이후는 생각안할거같은데 너가 그정도로 기분나쁘면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인스타 자주하는 사람 아니면 진짜 있는지도 몰랐을걸 걍 과거에 올려놓고 딱히 다시 본 적도 없어서 못 지운거임.. 서운하고 신경쓰일 순 있는데 화내면서 헤어질 거리는 아님 그럼에도 너가 헤어지고싶으면 헤어져..ㅋㅋㅋㅋ 모솔만날 거 아니면 그냥 신경쓰인다고 지워달라고 하고 넘어가면 될거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헤어지고 싶으면 헤어지면 됨 ㅇㅇ 서운할 수 있지 근데 진짜 몰라서 못 지웠다고 하는데 그리고 쓰니는 그걸 안다고 하면서도 화내는 이유를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모솔만난것도 아니고 저런거에 예민해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정도면 걍 모솔을 만나야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럼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헤어지면되겠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웅 헤어지면 되겠다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여자들은 모솔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이런 반응들이 종종 있네 무슨 심리인지 알려줄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지우라고 했는데 안 지운거면 이런 반응 이해가 되는데 왜 이렇게까지 화가 나는거임?
걍 지우라고 말하면 깔끔하잖아
별게 다 싸하다
지금이 첫연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개빡치는네? 당장헤어져 전애인한테 신호보내능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2:52 l 조회 1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2:51 l 조회 3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7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2
22:49 l 조회 9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0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9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16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9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5
통했다
22:42 l 조회 13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1
22:32 l 조회 36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4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4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2
22:24 l 조회 3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19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32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3
22:20 l 조회 22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6
22:19 l 조회 51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25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5
22:0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