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내가 지금까지 쓴 다이어리 읽어보는데
정말.. 매일 연락을 기다리고 힘들어한 내용밖에 없더라
ㅎㅎ 덜 좋아하려고 노력했는데 잘 안되더라
역시 내가 더 좋아했더라 흑흑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내가 지금까지 쓴 다이어리 읽어보는데 정말.. 매일 연락을 기다리고 힘들어한 내용밖에 없더라 ㅎㅎ 덜 좋아하려고 노력했는데 잘 안되더라 역시 내가 더 좋아했더라 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