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기 인사 정보 허벌이라 어디 아픈지 말하고 싶지 않은데.. 보통 분위기 어때??
설마 진단서 내라거나 그러진 않겠지 ㅎㅎ..?
+ 앗 쓰고보니 일상방 아니고 이성사랑방이었네 미안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기 인사 정보 허벌이라 어디 아픈지 말하고 싶지 않은데.. 보통 분위기 어때?? 설마 진단서 내라거나 그러진 않겠지 ㅎㅎ..? + 앗 쓰고보니 일상방 아니고 이성사랑방이었네 미안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