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42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나 이거 4개 다 싫어해서 입에도 안 대는데 주변 사람들이 멸종위기동물 보듯이 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산까지 안 먹는게 신기하대 근데 난 탄산 먹으면 입에 남는 단맛도 싫고 그렇다고 제로는 그냥 못 믿겠어서 안 먹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저기서 술만 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종 안 가리고 다 잘 먹어? 친구들 보면 맥주 좋아하는 애들은 맥주만 먹고 소주 먹고 막걸리 먹고 와인 위스키 다 각자 좋아하는 술이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탄산있는거 잘 못마셔서 맥주는 좋아하지는 않아 ㅋㅋㅋㅋ소주나 양주 좋아해.
근데 요즘 쏘맥 먹어보는데 나쁘지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주변에서는 한번도 못본듯.

다 하는사람은 많아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저 4개 다 안하는데 올해 수술 2회 병원 2달에 한 번씩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다 했으면 더 일찍 문제 생기거나 죽었을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대박.ㄷㄷ 건강 조심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딱 반만 한다 탄산 커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다 안해! 대신 게임 중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말고 친구 중에 있어! 걘 저기에 라면 같은
것도 잘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술담배 안하고 커피는 카페인 땜에 못마시고 탄산도 목 따끔한게 자극적이라 안 마심

라면도 어릴때부터 집에서 절대 못먹게 해서 몰래 몰래 먹었는데ㅠ 커서는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안먹게 됨 내가 절대 안먹는건 소세지/햄 같은 가공식품이랑 과당음료는 누가 줘도 안 먹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1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1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
12:03 l 조회 2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5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3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2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4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8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1
12:01 l 조회 7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7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7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12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4
12:00 l 조회 13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36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2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35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4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2
11:5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