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무슨 말하는 지는 아는데 좀 오바가 심한듯..? 유튜브 하든 하지 말든 본인들이 보기 불편하면 스루하면 되지 왜 이렇게까지 까이는지 솔직히 이해안감ㅋㅋㅋ 그리고 그 시작이 만지지 말아달라고 한 공지라는 것도 개 크리피함.. 혐오의 시대라는게 맞말이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
|
다들 무슨 말하는 지는 아는데 좀 오바가 심한듯..? 유튜브 하든 하지 말든 본인들이 보기 불편하면 스루하면 되지 왜 이렇게까지 까이는지 솔직히 이해안감ㅋㅋㅋ 그리고 그 시작이 만지지 말아달라고 한 공지라는 것도 개 크리피함.. 혐오의 시대라는게 맞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