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77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저번 3월달에 부정출혈이 소량 있어서 동네 산부인과에 갔는데 초음파 검사 했는데 그때는 그래도 정상인편 이라고 했거든. [잡담] 부정출혈 잘 아는 사람들 있을까? | 인스티즈


그 당시에 진료 받고 적어둔건데 저 4월 말 5월초가 내가 대학생이라 시험기간이라 바빠서 까먹고 있다가 나중에 기억났는데 그 다음번에는 부정출혈도 없었고 딱히 다른 증상도 없어서 그 뒤로 산부인과에 안 갔었거든

근데 저번 9월달부터 생리가 평소 7일동안 하던게 10일로 늘어났고 

[잡담] 부정출혈 잘 아는 사람들 있을까? | 인스티즈

[잡담] 부정출혈 잘 아는 사람들 있을까? | 인스티즈

10월달에다시 부정출혈이 나왔는데 저기 민트색으로 표시한게 부정출혈 한 날짜거든. 시기가 배란할때라 배란혈이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저 당시에 앱에서 생리 예정일이 11월 2째주 였거든. 그래서 배란기인줄 몰랐는데 이제와서 보니까 배란혈 일수도 있긴 한데 내가 예전에 배란혈이 있었는데 그때랑은 다른 출혈이라.. 그때는 살짝 연한 갈색이 팬티라이너에 뭍어나오는 정도였다면 이번엔 진한 갈색이고 생리 5~6일차 양이 일주일 좀 넘게 나오는 상태고 그래서ㅠㅠㅠㅠ 그리고 중간에 굴이 나오는 느낌이 들어서 진짜 생리인가 싶었는데 보니까 찐득한 갈색이 덩어리 째로 나와 있는데 그 덩어리는 그렇게 한두번만 나오고 끝이고. 나는 처음엔 부정출혈이라고 생각 못하고 생리라고 생각해ㅛ는데 이때까지의 생리 양상이랑은 나무 달라서 뭐지 싶었고 생리가 이번엔 좀 빨리 하나 싶었는데 저거 멈추고 2일 뒤에 투명한 냉 나오고 일주일 뒤에 제대로 된 생리하고.. 

11월 초에 부정출혈 멈췄을때 엄마한테 말하면서 산부인과 가 보는게 좋을까 하고 물어봤는데 증상이 있었을때 가면 좋을텐데 끝났으니 어쩔 수 없긴 한데 다음달에도 같은 증상 나오면 가보라고 하더라고. 근데 엄마가 갈거면 대학병원 산부인과 가보라고 하면서 거기 의사가 경험도 더 많고 잘 한다고 추천해주셔서 일단 알겠다고 하고 지냈는데..

[잡담] 부정출혈 잘 아는 사람들 있을까? | 인스티즈11일부터 다시 부정출혈 시작되었거든ㅠㅠㅠㅠㅜㅜ 출혈 양도 비슷하고. 그래서 다음주 월요일에 대학병원 산부인과 예약 해 놨는데 아까전 낮에 또 찐득한 덩어리 나오고 그랬는데 혹시 나처럼 이런 증상 있었던 사람 있을까? 월요일에 산부인과 가면 자세하게 알겠지만 걱정 되어서ㅠㅠㅠㅠㅠ

첨고로 지금 생리 예정일 중이긴 한데 생리는 아니야. 저번 부정출혈때랑 증상이 똑같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
19:22 l 조회 1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
19:22 l 조회 5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2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
19:22 l 조회 4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1
19:21 l 조회 9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9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2
19:20 l 조회 12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1
19:20 l 조회 5
직장에서 여자들 꽁짜로 사주는거 진짜 좋아한다 2
19:20 l 조회 37
현실 생각만 하면 미치겠다2
19:20 l 조회 9
남친이 나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어뜨캐 알아?
19:20 l 조회 13
그 실력으로 32강 가는것도 오바임 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13
헐 매미운다.....2
19:19 l 조회 10
회사에서 사용하는 이메일은 보통 원래 쓰던거써?
19:19 l 조회 8
국취제 해본익들아 제발 들어와줘ㅠ
19:19 l 조회 16
ㅇ아이클라우드 용량 업그레이드 할지 외장하드 살지 고민이얌
19:19 l 조회 10
장마철 시작한거야??
19:19 l 조회 9
연차 좀 쌓이면 이직하기 부담되지 않아?2
19:19 l 조회 15
스킨1004 패드 써본 사람?1
19:18 l 조회 9
나도 반려주식 만들었어!
19:1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