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88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isfp들아 너희는 마음에 들면 직진킵고잉이니..? (썰있음) | 인스티즈

어제 지인들 술자리에서 껴서 한잔 마셨거든? 처음 본 3살 연하 잇프피가 있었는데 같이 술자리에 있을때 처음부터 나한테 막 적극적으로 장난치고 플러팅을 걸더니 단둘이 자리에 남아서 얘기할 타이밍이 생겨서 얘기하는데 근데 또 웃긴게 둘이서만 얘기할때는 애가 쑥맥처럼 말도 없고 뚝딱거리는 거야 되게 부끄러워하고.. 근데 나는 연하한테 호감이 별로 안 생겨서 아무 생각없이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내 연락처를 물어보는 거야 그래서 지금까지 연락 중인데 자꾸 언제 보냐고 하고 크리스마스 때 뭐하냐 만나자 해서 만나기로 했는데 잇프피들이 이렇게 직진하는 성격인가 싶기도 하고 의아해서 물어봐 ㅋㅋㅋㅋ ㅠㅠ 답장도 진짜 빨라 내가 답장 계속 없으면 한번 더 보낼 정도… 너희 원래 이렇게 직진할 때도 있어..? 난 이게 진심인지도 잘 모르겠어 술 자리에서 만난 거라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직진하는 잇프피도 당연히 있지 내 남친도 그랬는데 주변에서 다 신기해함 흔하진 않아서

근데 그거랑 별개로 연말연초에 외로워서 급발진하는 애들은 많으니까 조심해 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너의 마지막 문장이 참 공감돼…. 근데 애가 적극적으로 물어보고 하는 거랑 반대로 행동은 엄청 조심스럽고 쑥맥 느낌이 강해서 ㅋㅋㅋㅋ ㅠㅠ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 건 없지 일단 호감은 맞는 거라고 생각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잇프피인데
난 여러사람 있으면 좀 사리고 둘이 있을 때 말 많이 하는 편인데 저 사람은 완전 반대네
근데 저런식으로 ㄱㅊ으면 뭐 하자고 얘기하는 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흐으으음 만나자고 하는 거면 호감은 맞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나 잇프피인데 단한번도 직진해본적 없음 좋아하는게 티난적은 있어도 대놓고 직진한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엠지,, 진짜로?? 그럼 저 사람은 잇프피 중에서 좀 특이한 사람인가 ㅠㅠ 나도 저런 잇프피 처음 봐 너무 엠비티아이 과몰입 같긴 한데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잇프피 직진 절대 못함
아무리 맘에들어도 직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 정도면 엣프피를 잇프피로 들은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러기엔 너무 뚝딱거리는게 잇프피스럽던데 생각보다 디엠이 너무 적극적이여서 당황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잇프피인데 직진 못함 오히려 마음에 들면 뚝딱 거리고 내가 좋아하능 거 들키면 안 됨 ㅋㅋㅋㅋ
쌍방인 거 확실할 땐 적극적인 편 그 전까진 티 안 내

근데 이게 남여 차이일 수도 있는 게 잇프피 남사친은 먼저 인스타도 물어보고 만나자하고 엄청 적극적인 거 같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확실한isfp인데 완전 직진이야 나같은 isfp도 있다는 걸 알아줘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5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3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8
3:20 l 조회 27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8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2
3:16 l 조회 13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2
3:13 l 조회 19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2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0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53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0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2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8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37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79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2
1:59 l 조회 80
보고싶다1
1:58 l 조회 44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20
1:48 l 조회 5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