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3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0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요즘 유행하는 이름은 너무 다 비슷비슷하고 만화 주인공 느낌나서 별로인데

그렇다고 00년대 이전거 가져와서 지어주면 지금 태어나는 애기들이 느끼기엔 아줌마 아저씨 이름 같을것같아서

(당장 나도 내 이름이 나보다 한참 윗세대 이름이었으면 싫었을것같음...)

그냥 어느 세대나 쓸 수 있는 이름으로 지어주고싶음

연주 민하 이런거

대표 사진
익인1
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딱 그런거
근데 연아도 요즘 유행하는 이름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절이나 자연이름이 유행타지않고 스테디인가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ㅈ.. 계절이름 너무 이뻐
자연이름하니까 딱 하늘이 생각나네 유행 안타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사랑/하리 이렇게 연결되는 이름 지어주고 싶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런생각 많이 해봄ㅋㅋㅋㅋㅋ
빛나 나리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이모가 강우아 라고 지으라고 추천했데 ㅋㅋㅋ
엄마가 안된다고 했데.. 나이들어 우아할범~ 이상하다고 ㅋㅋㅋ 평범한 이름을 지어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남잔데 우아라고 지으시려고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타네 ㅋㅋ 할멈~ 여자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서 단정해보이는 이름 지어주고 싶음 ○현 ○진 이런 이름! 뭔가 단정해보이고 유행도 안타는 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은 좀 예전느낌느는데 현은 진짜 시대안타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여자얘면 다정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어이름 진짜 이쁘다 이렇게 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내가 좋아하는 단어로 짓고싶어..! 요새 유행하는 이름이긴하지만 ㅠㅠ 그리고 결혼하고 애기 낳는것도 먼미래지마는…^_^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망상하는거지모...
나도 결혼할지 안할지도 모름 사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이름나와서 놀랐넼ㅋㅋ 유행안타는 이름이긴해..엄청 흔하지도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름 진짜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내이름이다 ㅋㅋ 나도 내이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자 들어가는 이름이 이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ㅇㅈ 지원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러려고 했는데 나름 요즘 아가같은 이름이 되어버린 거 같음ㅋㅋㅋ 그치만 내딸 이름 이뻐 유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남자애기한테 유리/유진 지어주고 여자는 중성적인 이름 지어주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걍 유행 안타는 클래식 스테디한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랑 이름 이쁘더라 대신 박씨는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계절이나 자연 인정이야 나는 내이름은 별 인데 딸한테 또 물려주고싶을만큼 맘에들어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주 하늘 바다 이런거 너무 예뻐 성별도 안 타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현실에서 야르라는 말 씀?
4:30 l 조회 1
하 응급실 가서 잔상 부린것 같아ㅠㅠㅠ
4:29 l 조회 3
혹시 간호사하다가 공무원하는데 간호직 아닌사람있어???
4:29 l 조회 2
신발 뭐가 맞는거지
4:29 l 조회 2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2
4:27 l 조회 7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
4:26 l 조회 12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3
4:25 l 조회 9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6
도넛은 눌러먹어야함3
4:25 l 조회 8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11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10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4
4:23 l 조회 12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9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2
4:22 l 조회 14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12
4:20 l 조회 48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25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6
4:13 l 조회 178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21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