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6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2주 뒤에 연락했는데 그냥 편한 연락은 주고 받다가 진지하게 본론 들어가니까 읽씹 당했고 지금 거의 5-6개월 됐는데 한 달 뒤에 연락해보는거 에바겠지… 상황이별이긴 했고 몇 주 뒤면 걔 바쁜 거 끝나긴 해 ㅎㅎ ㅠ 아 왤케 안 잊혀져
대표 사진
둥이1
응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읽씹 당한지 5~6개월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헤어진지! 근데 헤어지고 2주 뒤에 읽씹 당한거니까 비슷하지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정도 기간이면 가볍게 안부연락 넣어봐도 되겠는데?
상대 바쁜 상황 끝났을 때 즈음에 하는 걸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읽씹 당하고도 연락 또 오는 게 너무 부담스럽지 않을까? 읽씹이 너무 황당해서 겹지인한테 말했는데 걔는 겹지인한테 이미 끝난 사이고 해결 될 게 없는데 답을 해서 뭐하냐는 식으로 얘기 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읽씹 당한 이유는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연락을 주고 받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매달리는 행동을 했기 때문에 상대는 부담을 느낀 거겠지
그리고 헤어진 원인은 잘 모르겠지만 이게 개선이 되어야 재회가 되거든 보통
답글에 상대가 '해결 될 게 없는데' 라고 말하는 부분처럼 헤어진 원인을 해결해야 돼

5~6개월 지난 시점에서는 상대가 연락이 와도 매달린다는 느낌은 전혀 없기 때문에
가볍게 안부 연락 후 상대 반응 보고 괜찮으면 일주일 뒤에 약속 잡아서 만나봐도 좋고
꼭 이 남자 아니어도 된다는 생각으로 작업하면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마지막까지 너무 구질구질하고 별로인 사람으로 남을까봐 걱정돼서… ㅋㅋ ㅠ 이런 맘이면 그냥 연락 안 하는 게 낫겠지 한 달 뒤에도 계속 생각나면 가볍게 안부나 물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달뒤에연락해보고 알려줘ㅠㅠ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 하는거 ㄱㅊ을거같애?… 아침에 다시 생각하니까 내가 걔라면 진짜 싫을 거 같아서 안 하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못잊겠고 하 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황이별이야? 어떤일때문이었어? 약간만 자세히적너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걔가 사회초년생에 진짜 열심히 사는 애였거든 비전공자로 운좋게 입사해서 관련 자격증 딴다고 다음주부터 공부시작한다더니 딱 다음주 되자마자 거의 연락두절 되다시피 하더라고 난 솔직히 얘 열심히 사는거에 반한거고 이해가능인데 자기전에만 연락해달라 했고 얘도 알겠다 어려운 거 아닌데 소홀했던 것 같다 하더니 담날도 자기전에 연락 안 오더라 그래서 좀 서운하다 좋게 말함 그랬더니 며칠 뒤에 서로 바라는 게 다른 것 같다? 지인생에 나보다 공부가 더 중요하고 내가 계속 서운해할 것 같다 뭐 이러면서 헤어지자함 그게 얘 공부 시작하고 딱 7일째의 일이었음 ㅎㅎ…
이번주에 걔 시험 끝나고 다음달에 내 생일이라 연락 안 오면(백퍼안올듯ㅋㅋ) 내가 해볼까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약간 근데 남자들읔 상황이별이 이해 된단 사람이 많더라 특히 야망도 크고 자기 일을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면! 흠… 근데 저 상황 말고도 앞으로 인생에 일적으로 중여한 일이 많이 생길텤데 그때는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아? 아님 한 번 더 헤어지더라도 지금 이렇게는 싫은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잘 헤쳐나가는 건 걔 문제라고 생각하고… 나는 말했듯이 얘 공부하는 거 너무 좋았고 공부하느라 만날 시간 아까우니까 한 달에 한 번만 보자고 해도 이해할 수 있었음 지금도 같은 맘이고… 따지자면 지금 이대로가 싫은 것 같아 아 단기연애였거든 백일 좀 되기 전에 헤어졌어 헤어질 때 얼마 만나지도 않은 사람한테 자기 이해해달라고 하기도 미안하다 이런 말도 했던 것 같음
나는 걔 상황을 이해할 수 있었는데 내 잘못도 아닌 상태로 그렇게 짧게 끝나버린 게 더 억울해서 이러는 것 같기도 해… 사귄 기간 몇 배로 못 잊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거 말곤 싸운 적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없었어… 아 뭔 내가 친구들이랑 놀고 집 들어가서 연락 안 했다고 서운하다 한 적은 있음 택시에서 연락해서 ㄱㅊ을줄… 머암튼 크게 싸운 적 없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포기하기로 함 1
2:47 l 조회 11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1
2:47 l 조회 8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6
2:39 l 조회 25
이거 연하남이 나 좋아하는거야?? 5
2:32 l 조회 31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19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3
2:23 l 조회 11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53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4
2:20 l 조회 47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27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40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49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21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38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7
1:49 l 조회 40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
1:48 l 조회 28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3
1:38 l 조회 44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3
1:36 l 조회 25
좋을 때만 좋은 커플 5
1:30 l 조회 55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8
1:30 l 조회 85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6
1:27 l 조회 1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