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16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결혼 얘기하고 동거 중
대표 사진
둥이1
별 생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감이 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 압박 약간 느껴져…
하긴할건데 천천히 하고싶어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아 에이 뭘.. 넘 깊게 생각하지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담백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진짜 미안한데 옛날 인소 생각나서 싫고 오글거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싫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라면 ㄹㅇ 육성으로 으악! 할 것 같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그시절 감성이긴하다 실제로 쓰는 사람 못 보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그거보다 결혼압박 느껴저… 이게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징그러움 단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 옛날에 인소에 마누라 어쩌고 하는 제목있었는데 오랜만에 인소 읽었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걔 그런거 안 읽는데… 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남친도 마누라 여편네 와이프 이런말 달고 사는데 난 꿋꿋하게 남친이라 부르는중 .. 좀 편하게 대하는 느낌이라ㅜ별로긴해 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 압박 안 느껴져??? 난 저게 결혼압박으로 느껴져…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20대 초라서 딱히 ... 겨우 1년 반 사겼는데 1년 지나고부터 맨날 저러길래 내가 많이 편한가보다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sfj 남 / infp 여 어때??
11:50 l 조회 3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1:49 l 조회 4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3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4
11:46 l 조회 7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5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16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47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5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42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0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34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27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19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39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18
애인이랑 할게 없는데 그냥 같이 있는것만으로5
11:18 l 조회 33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맘이 피곤해지는게 맞는데
11:13 l 조회 19
너무 징징대고 짜증내서 진짜 지치고 피곤한데
11:12 l 조회 18
진짜 지친다 나도 1
11:10 l 조회 35
애인 컴터에 유튜브 로그인 돼 있길래 기록봤는데6
11:02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