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31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9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잡담] 무자본용 800억 모았당 | 인스티즈

쿨뚝사려고 기다리면서 심볼업도 해주고 캐시템도 사면서

800억 모았더 ^-^)v

근데 맘에 드는 매물이 없음..

그냥 장신구들 바꿔줘야하나 싶고 지금 고민이야

대표 사진
용사1
와 쩐닫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와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800억 모은게 진짜 대단한게
그 수많은 유혹을 다 참아낸거잖아
난 100억이상 모이면 메소쓸곳 못찾아 죽은 귀신마냥 하루종일 경매장만 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10억만 있어도 쓰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난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인간승리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와 나라면 절대 못참았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대박
얼바나 걸렸는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 6개월정도! 사냥은 1도 안 했고 보스돌이로 모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와 주보 몇캐릭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검밑솔 본캐
이룻,윌 부캐 1
스데미 8
카루타,카파풀 3
요렇게 !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대단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달빛찹쌀떡 하나만...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챌섭하는 사람?16
14:32 l 조회 164
챌섭용들아 블랙보조에 직작해 ?1
14:30 l 조회 23
메이플 오랜만에 오니까 진짜 신기하다4
12:50 l 조회 313
윌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12
11:29 l 조회 718
본인표출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8
11:14 l 조회 610
진짜 전시즌 사람들 카이 어케매주잡음?7
9:24 l 조회 860
라라가 생각보다 재밌네2
1:02 l 조회 224
진짜 카이에서 벽느껴짐 2
0:41 l 조회 265
나워랑 스커 2
0:30 l 조회 197
검마 3페 어케 깨4
0:11 l 조회 418
솔 야누스 30 왤케 좋아?1
06.21 23:37 l 조회 228
블래스트 욕먹을까봐 겁나서 못하겠다ㅋㅋㅠ7
06.21 22:36 l 조회 903
지금 현재 저렙템을 카룻이나 앱솔로 토드해서 돈 벌 수 있어?7
06.21 21:28 l 조회 525
복귀유저인데 너무 다른 게임같아서 어렵다ㅠㅠ9
06.21 21:15 l 조회 1129
코잘알 용들아 뷰티어워즈 헤어는 웰컴패키지에서만 복각해?2
06.21 20:34 l 조회 494
익들아 앱솔 메이지 인트9퍼-에디 마력 21 요런건 얼마에 팔아야 해...?15
06.21 20:15 l 조회 1104
오늘 트헌 3배라매3
06.21 20:14 l 조회 450
20분 패치 지린다 진짜
06.21 19:40 l 조회 262
점프슈트st 코디템은 없나....??
06.21 19:28 l 조회 262
아니 하드 윌 ㄹㅇ 개쉬워졌네..?1
06.21 19:19 l 조회 32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