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63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스펙 없다고 보면되는거임?
영남대가 대기업 서탈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영남대가 뭔데 지방대는 당연히 인서울에 밀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벌만 봤을 땐 마이너스지 영남대도 과거에 비해 많이 떨어졌는데 그 아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남대를 처음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남대면 중소중견 스펙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대도 대기업에 붙는 사람 있긴 한데 그건 본인이 열심히 산 결과라 생각하고 어중간하게 살면 서탈이겠지
그 이하도 마찬가지일 것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주식으로 5억벌었는데 난 올라있는거 절대안삼
11:36 l 조회 1
하 밥 안 먹고 자고 싶은데 말이 안 나옴 회사에서 둘만 밥 먹어서..
11:36 l 조회 2
ㅋㅋㅋㅋㅋ가족 가게 알바하는데
11:35 l 조회 8
와 9급 공시 내년부터 박터지겠네 2
11:35 l 조회 15
사회생활 다 거기서 거기지 갈곳 생길때까진 버텨라
11:35 l 조회 2
Md 2년차 평균 연봉이 얼마나 되지?
11:35 l 조회 5
편의점 하나 차릴 정도면2
11:34 l 조회 11
주식은 원래 돈이 녹았다 얼었다 하는거 아니냐
11:34 l 조회 18
살 안찌고 싶으면서 살찌고 싶다고 말하는 이유가 뭘까
11:34 l 조회 9
나도 옛날에 부산 바다 처음 보고 부산병 걸렸었는데 지금은 치유됨4
11:34 l 조회 9
아이폰 17이랑 17프로랑 카메라1
11:34 l 조회 9
주식 종목 추천좀..!!
11:34 l 조회 2
주식 하는 익들 대단하다2
11:34 l 조회 23
동생 초6에 163인데 작은건가3
11:34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은 왜 중국에 우호적이야?1
11:34 l 조회 18
무인양품 블라우스 ! 머사고 머뺄까1
11:34 l 조회 10
하닉 오후에 오를수도 있나?
11:33 l 조회 18
갈치조림 먹어본 익들아 !! 순살 갈치조림보다 뼈 있는 게 더 마싰어??1
11:33 l 조회 7
감자마요 피자 맨날 먹고싶음1
11:33 l 조회 5
담달부터는 쿠팡 열심히 가려고......
11: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