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는 배달비=식비인데 한달에 한 20만원정도 나오더라고
가끔 친구 만나서 먹는 외식비는 불규칙해서 포함 안했는데
뭐 만나봤자 한달에 몇번 안 만나서..
20만원이면 많이 나오는건가.. 남들은 어떻게 사는지를 잘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
|
나한테는 배달비=식비인데 한달에 한 20만원정도 나오더라고 가끔 친구 만나서 먹는 외식비는 불규칙해서 포함 안했는데 뭐 만나봤자 한달에 몇번 안 만나서.. 20만원이면 많이 나오는건가.. 남들은 어떻게 사는지를 잘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