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63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나한테는 배달비=식비인데 한달에 한 20만원정도 나오더라고
가끔 친구 만나서 먹는 외식비는 불규칙해서 포함 안했는데
뭐 만나봤자 한달에 몇번 안 만나서..
20만원이면 많이 나오는건가.. 남들은 어떻게 사는지를 잘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한달 식비 20이면 내 기준 무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무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많이 쓰는건가 걱정했어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껴쓰네 요새 한번 시키면 2마넌이니까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퇴근하고 하루에 한끼 먹는게 일상이라 마트 장보면 유통기한 지나서 배달 시켜 먹는게 이득일 것 같아서 거의 이런식으로 살고 있는데 이것도 내 합리화일까봐 후다닥 계산해본거였어 ㅋㅋ큐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미들이 공격하러 안올라가냐?
11:55 l 조회 3
너무열심히안하니까 열받네
11:55 l 조회 9
왁뿌볼 이렇게 됐는데
11:54 l 조회 18
손흥민 왜 선발에서 뺀거임?
11:54 l 조회 21
뭐야 진짜 짜ㅓ증나게하지마 축구 개못해 왜이러는건데
11:54 l 조회 12
3번 누구야???????
11:54 l 조회 13
월 200벌면서 자취+연애 어케 하는거야?1
11:54 l 조회 10
벼락치기민족가보자
11:54 l 조회 4
축구가 꼭 퇴근시간 다 되갈 때 업무효율 높이는 나같네
11:54 l 조회 13
알바 면접 본지 5일 됐는데 연락 없네 ㅋㅋㅋ ㅜㅜ
11:54 l 조회 3
야야.. 이럴거면 그냥 조규성 직캠이나 찍어줘라
11:54 l 조회 10
99년생 전재산 7천 1
11:54 l 조회 22
동네 마실나온것마냥 축구를 하네
11:54 l 조회 20
32강 떨어져도 웃기고 올라가도 웃기고1
11:54 l 조회 27
축구 오늘 지면 월드컵 탈락이야?6
11:54 l 조회 77
한국축구 진짜 못하긴 하는구나...1
11:53 l 조회 24
아제발 ㅠㅠ
11:53 l 조회 9
옌스 왜 진작 안썼을까3
11:53 l 조회 62
남아공 골키퍼 인상 개호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53 l 조회 44
연차내고 친구 따라 광화문 갈뻔했는데
11:5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