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81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7
이 글은 1년 전 (2024/12/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NC

올시즌 제일 기억에 남은 경기 중에 하나가 벤클일어나고 12회말에 데이비슨 2점 홈런으로  이긴 경기인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그 경기 풀로 볼까 ?!! 생각했다가  12회까지 0:0 이였던게 갑자기 생각나서 접었어  실시간으로 볼때 고구마 100000 개 먹은 느낌이였다가 12회말에 도파민 미쳤었는데 
대표 사진
다노1
진짜 그날잊을수없어 나 직관한 날인데.. 진짜 동태눈으로 보다가 벤클나서 개빡치고 그후로 고래고래 목청높여서 응원가부르고 12회말에 데이비슨 홈런치자마자 도파민풀충전으로 손이 덜덜 떨렸더랬지
난 너무 고구마라 풀로 다시보기는 못보겠어ㅠ 하이라이트만 닳고 닳게 보게되는 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2
나도 그날 제일좋은직관x 인상깊었던직관o 라서 하이라이트 12회부터 돌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3
직관이라 더 기억남는 경기 난중에 너무 소리 질러서 어지럽..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4
나도 그날 직관했는데ㅋㅋ 재미도 없는데 함싸워봐라~했는데 진짜 싸우고... 비슨이가 끝내기 칠 것 같아서 태블릿으로 찍고 있는데 진짜 끝내기 쳐서 도파민 최고였던..
1년 전
대표 사진
다노5
올해 경기 중 그경기가 젤 기억에 남아 오빠부상에 벤클 비슨이 끝내기홈런까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토다 딸랑구 코노카짱 인스타 계정 생겼나바ㅠㅠㅠㅠ6
06.22 22:34 l 조회 263
OnAir 서현이 첫 세이브다3
06.22 21:31 l 조회 160
OnAir 째이니 호수비1
06.22 21:27 l 조회 21
OnAir 재인이 자동 고의사구
06.22 21:22 l 조회 8
OnAir 오 재인이 고의사구
06.22 21:21 l 조회 5
OnAir 집집이 사구2
06.22 21:20 l 조회 78
근데… 우리 구범이 어디갔어…?2
06.22 21:17 l 조회 201
OnAir 퓨 역전 ㅅㅅㅅㅅㅅㅅㅅ2
06.22 21:01 l 조회 28
OnAir 창연이 2루타2
06.22 20:59 l 조회 19
OnAir 재인이 동점홈런3
06.22 20:53 l 조회 37
퓨쳐스 경기 보고 있는데 1
06.22 20:11 l 조회 48
거누 인스스 뭔데 ㅜㅜ5
06.22 18:23 l 조회 603
오늘은 야있날 6시반에 퓨중계있어1
06.22 17:40 l 조회 64
박시원 말소네 누구 올라오려나4
06.22 16:50 l 조회 117
정리글 🗳️6월22일 흥참동 올스타 연합 투표 인증⭐️ 15
06.22 11:06 l 조회 55
수비라인업 소개할 때 노래 2
06.21 17:40 l 조회 205
OnAir 엔다는 점수를 내거라 우리는 투표를 할 테니 | 260621 달글 1373
06.21 16:45 l 조회 5704
🚪안녕하세요 법사에요🔮4
06.21 16:38 l 조회 110
정보/소식 6/30-7/2 홈경기 이벤트
06.21 16:37 l 조회 36
알림/결과 6/21 N팀 라인업7
06.21 14:21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