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NC
올시즌 제일 기억에 남은 경기 중에 하나가 벤클일어나고 12회말에 데이비슨 2점 홈런으로 이긴 경기인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그 경기 풀로 볼까 ?!! 생각했다가 12회까지 0:0 이였던게 갑자기 생각나서 접었어 실시간으로 볼때 고구마 100000 개 먹은 느낌이였다가 12회말에 도파민 미쳤었는데| 이 글은 1년 전 (2024/12/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NC 올시즌 제일 기억에 남은 경기 중에 하나가 벤클일어나고 12회말에 데이비슨 2점 홈런으로 이긴 경기인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그 경기 풀로 볼까 ?!! 생각했다가 12회까지 0:0 이였던게 갑자기 생각나서 접었어 실시간으로 볼때 고구마 100000 개 먹은 느낌이였다가 12회말에 도파민 미쳤었는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