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88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왜지….? 몸무게 저체중이고 짠 거 그렇게 많이 안 먹는 것 같은데…ㅠ근데 운동 진짜 안하고 밥 규칙적이게 먹지는 않아…이거 때문인가ㅠㅠㅠㅜ고혈압 전단계인데 뭘 해야 나아지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운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이 진짜 중요하구나ㅠㅠ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전이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머니가 혈압이 있긴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움직여서 일시적으로 올라간 거 아님? 몇 나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0/74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지극히 정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시 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건강검진 받아봐야하나ㅜ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언제 재서 몇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주 전에 건강검진하고 120/74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딩때부터 그랬어 엄마 아빠부터 외가 전부 고혈압 지병이셔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120/74면 전단계 아니고 정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건강검진 표에는 고혈압 전단계라고 표시되어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0/80 미만이 정상인데 너가 딱 걸치게 나와서 그럴거야 보통 전단계는 130 이상으로 보니까 걱정 안해도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18 일반 17이랑 다를 거 없다는 말 진짠가? ㅠ
12:16 l 조회 1
당분간 주식글 좀 줄어드는건가
12:16 l 조회 1
축구 나 모든경기 다보는중 ㅋㅋㅋㅋㅋ
12:16 l 조회 1
회사에서 주식이야기 금지..직장내 괴롭힘
12:16 l 조회 1
지금 최악이 어디야 하닉? 스쿠ㅐ어? 현차?
12:16 l 조회 2
현대차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1
12:16 l 조회 7
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12:15 l 조회 5
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
12:15 l 조회 15
2분~3분 이내로 자기소개 하라는데
12:15 l 조회 3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1
12:15 l 조회 17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12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2
12:14 l 조회 26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4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4
12:14 l 조회 10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1
12:14 l 조회 18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7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2
12:14 l 조회 23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1
12:14 l 조회 7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7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2
12: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