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88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고민 ing인데... 괜찮다면 연령이랑 금액 어느정도씩 넣는지 물어봐도 될까ㅠ

참고로 나는 30(95년생)에 사초년생인데 200넣말 고민중야... 넘 적은 금액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연말정산 미리계산해보고
0-30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
곧 적금 깨는거 250정도 나오는데 그거 걍 없는돈 셈 치고 넣어야겠다ㅠ.ㅠ
땡큐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900 연말정산 최대 공제 받으려고 넣었어 오래 묶여있는 돈이라 내가 부담되지 않을 선으로만 넣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0이 부담되지 않을 선이라는 게 짱짱 멋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전에 모아뒀던 돈으로 넣은 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 넣기 시작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튼 알려줘서 고마와>_<
따뜻한 연말보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믿고있었다고....하
9:34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더우니깐 시원하게 한잔
9:34 l 조회 1
차는 어느 정도 여유가 됐을때 사야할까...
9:34 l 조회 1
연락 텀 상관 없는 애들은 진짜 없구나
9:34 l 조회 1
사장이 자기 사정 좀 이해해달라고 알바 더 해달라는데
9:34 l 조회 1
고딩 썸남 ㄹㅈㄷ였네
9:34 l 조회 8
치이카와(먼작귀) 매운음식 조심 🌶
9:33 l 조회 4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9:33 l 조회 5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4
9:33 l 조회 12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4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6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8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44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27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2
9:31 l 조회 13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23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38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4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