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고학년~ 중학교 때부터 못생겼다고 장난반 진심반으로 놀림 많이 받음
얼마나 심하냐면 애들이 장애인 닮았다고 하기도함..ㅋ
웃긴게 울엄마는 또 눈에 띄게 예뻐서
초딩때참관수업오면 애들이 우리엄마 맞냐고, 니네엄마 혹시 성형 많이 했냐고 나한테 물어봄(상처..)
아빠가 좀 특이? 하게생겼는데 그걸 되게안좋게 물려받았어
아아 우울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초등학교 고학년~ 중학교 때부터 못생겼다고 장난반 진심반으로 놀림 많이 받음 얼마나 심하냐면 애들이 장애인 닮았다고 하기도함..ㅋ
웃긴게 울엄마는 또 눈에 띄게 예뻐서 초딩때참관수업오면 애들이 우리엄마 맞냐고, 니네엄마 혹시 성형 많이 했냐고 나한테 물어봄(상처..) 아빠가 좀 특이? 하게생겼는데 그걸 되게안좋게 물려받았어 아아 우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