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지우는게 100배더아프고.. 돈은 배로들기때문..
![[잡담] 눈썹문신은 한번더 고민해보고 하기....💦 (사진주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26/19/170382bc7e91cd4e56e228dd52b6d04f.jpg)
지금 3주정도지났는데 살짝연한 회색이됐음..
2번 더 할 예정...
그리고 병원아닌곳에서 지우는 사람들많던데 무조건 병원가서해!!
기회가 된다면 한달뒤에 경과 올려볼예정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왜냐면.. 지우는게 100배더아프고.. 돈은 배로들기때문..
지금 3주정도지났는데 살짝연한 회색이됐음.. 2번 더 할 예정... 그리고 병원아닌곳에서 지우는 사람들많던데 무조건 병원가서해!! 기회가 된다면 한달뒤에 경과 올려볼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