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프고싶어서 아픈건아니지 아는데
연말에 연차내고 서로 약속다잡아놨는데
나 만나기 며칠전에 음식 잘못먹고 탈나서 데이트 다 취소된건 어떻게해야되냐 ......
진짜 데이트전엔 컨디션관리 해야되는거 아닌가 한두번도 아니고 좀 짜증남
나같은 경우 겪얶던 익 있니 ............. ?내가 예민한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아프고싶어서 아픈건아니지 아는데 연말에 연차내고 서로 약속다잡아놨는데 나 만나기 며칠전에 음식 잘못먹고 탈나서 데이트 다 취소된건 어떻게해야되냐 ...... 진짜 데이트전엔 컨디션관리 해야되는거 아닌가 한두번도 아니고 좀 짜증남 나같은 경우 겪얶던 익 있니 ............. ?내가 예민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