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2021이 한 5만원 더싼데, 앞으로 쓸거면 2024로 사야되는지.. 뭐가 많이 차이나면 최신버전이 나을거 같은데 웬만한 회사들도 다 2021버전 계속 쓸거같으면 구버전 사는게 좋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가정용 2021이 한 5만원 더싼데, 앞으로 쓸거면 2024로 사야되는지.. 뭐가 많이 차이나면 최신버전이 나을거 같은데 웬만한 회사들도 다 2021버전 계속 쓸거같으면 구버전 사는게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