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0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기본급+인센+각종수당+상여 있는데 인간미 없는 회사랑+승진 가능성 아마...20프로+고인물천국

기본급+이슈 생겨서 모든 일 멈추면 출근도 안하고 돈도 그만큼 안 줌+상여+생일,월급날 선물 챙겨주고 한 달 만근 시 상품권 줌

+승진 가능성 75프로+신생부서


지금 1 회사를 4년 째 다니고 있긴한데 내 성격이랑 안 맞아...

난 정도 많고 사람들이랑 막 관계 만들어 가는 거 좋아하는데

지금 회사는 너무... 엠즤스러웡... 퇴근하면 다 모르는 사람... 호칭도 ㅇㅇ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직하려는 회사는 사람들이 다 정이 많댜...

서로 으쌰으쌰하고 아파서 결근하면 약 사서 집 문 앞에 걸어두고

단톡에 힘내라~빨리 나아라~ 이런 위로도 해주나벼...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하는 이유가 단지 수익의 차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는 정직원인데 저러는거면 좀 회사가 안정성이 없게 느껴져 회사 규모같은건 비슷함? 익인이가 글을 쓴 자체가 2에 가고 싶은 생각이 없는건 아닌거 같긴한데 저거만 보고 이직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규모는 비슷한데 2는 회사 안에 사업부가 여러개인가봐 이제 막 새로 생긴 사업부라고 하더라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새로 생긴 사업부가 익인이가 평소에 하고 싶었던 직무야? 그렇다면 고려할만도 한데 신규사업부는 그만큼 리스크도 크고 일도 많을텐데ㅜㅜ 솔직히 정말 이직하고 싶으면 후반부 저런 감성적인 요소를 보고 판단할게 아니라 커리어나 조건을 쫓는게 맞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하는 거랑 같은 계열이기도 하고 하... 나도 머리로는 남는 게 맞다고 하는데 이 회사에 지쳐서...? 그냥 도망치고 싶은 게 대부분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를 왜 가고 싶은 거야? 너무 불안정해..... 돈도 덜 주는 거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줘야 하는 돈은 다 주니까...? 지금 회사는 야근도 너무 많고 특근도 많고...아마 내가 지쳐서 이직하고 싶은 건가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
14:15 l 조회 1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1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1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1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1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1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
14:15 l 조회 1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14:14 l 조회 11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
14:14 l 조회 5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5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5
14:13 l 조회 13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6
14:13 l 조회 18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5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5
14:13 l 조회 33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4
14:13 l 조회 11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3
14:13 l 조회 7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5
14:12 l 조회 27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46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