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초수로 임용 컷플 -8로 떨어지긴 했는데 ... 이것저것 도전해보다가 계약직으로 취업하긴했거든
이거 끝나면 퇴사라 실업급여 받는 상황인데 나보다 어린 친구들이나 동기들이 1차 붙는 거 보니.. 올해 도전했어야했나 싶고ㅠㅠㅠ어렵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초수로 임용 컷플 -8로 떨어지긴 했는데 ... 이것저것 도전해보다가 계약직으로 취업하긴했거든 이거 끝나면 퇴사라 실업급여 받는 상황인데 나보다 어린 친구들이나 동기들이 1차 붙는 거 보니.. 올해 도전했어야했나 싶고ㅠㅠㅠ어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