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이 나한테 챙겨주고 선물주고 했던거처럼 나도 해주고싶은데, 애초에 나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너무 그런걸 잘 하는 성격+성향인 사람이라 내가 뭘 해줘도 만족 못할거같은데..라는 생각이 너무들어ㅠ 이정도로 안좋아하지않을까.. 이거 줘도 좋아할까? 싫어하면 어떡하지
그냥 너무 모든측면에서 완벽한 사람이라 내가 하는 행동, 선물이 성에 안찰거같다는 생각이 너무 들어서 못하겠어 이거 나 자존감 낮은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그 사람이 나한테 챙겨주고 선물주고 했던거처럼 나도 해주고싶은데, 애초에 나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너무 그런걸 잘 하는 성격+성향인 사람이라 내가 뭘 해줘도 만족 못할거같은데..라는 생각이 너무들어ㅠ 이정도로 안좋아하지않을까.. 이거 줘도 좋아할까? 싫어하면 어떡하지 그냥 너무 모든측면에서 완벽한 사람이라 내가 하는 행동, 선물이 성에 안찰거같다는 생각이 너무 들어서 못하겠어 이거 나 자존감 낮은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