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연말 파티 할건데
메뉴가 감바스 알하이요, 채끝스테이크, 미트소스파스타(시판소스 쓸 예정)
이렇게할건데 화구가 2개밖에없거든...?
어떤메뉴부터하고 어떤 메뉴를 마지막에하는게 좋을지 조언 좀 부탁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이랑 연말 파티 할건데 메뉴가 감바스 알하이요, 채끝스테이크, 미트소스파스타(시판소스 쓸 예정) 이렇게할건데 화구가 2개밖에없거든...? 어떤메뉴부터하고 어떤 메뉴를 마지막에하는게 좋을지 조언 좀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