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타커뮤에 비슷한 게시판에서
모솔이다/아니다 투표한거 결과 봤는데
그때 모솔이 대부분인게 인상적이었음
사랑방도 약간 허언 느낌 나는 글 자주 보이는데
진짜 아무도 의심 안하더라
나처럼 댓글 안 달고 그냥 지나가서 그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전에 타커뮤에 비슷한 게시판에서 모솔이다/아니다 투표한거 결과 봤는데 그때 모솔이 대부분인게 인상적이었음 사랑방도 약간 허언 느낌 나는 글 자주 보이는데 진짜 아무도 의심 안하더라 나처럼 댓글 안 달고 그냥 지나가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