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A가 29,30일에 쉬는 날인데 타지로 부모님이랑 여행가기로함 한 달 전부터 말했음 케텍스랑 숙소 예매하면서 예매 힘들게 했다는 말도 했고 짐싼다는 말도함B는 연말이라 같이 데이트하고 싶어서 오늘 전화해서 그때 뭐하냐고 물어봄
A는 여행간다고 말했고 전에도 말했잖아 라고 말함
이걸로 B가 엄청 서운해서 말 틱틱하고 연락 안보는중이야
누구 잘못같고 화해하려면 누가 어떻게 해야한다고 생각해..
|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A가 29,30일에 쉬는 날인데 타지로 부모님이랑 여행가기로함 한 달 전부터 말했음 케텍스랑 숙소 예매하면서 예매 힘들게 했다는 말도 했고 짐싼다는 말도함B는 연말이라 같이 데이트하고 싶어서 오늘 전화해서 그때 뭐하냐고 물어봄 A는 여행간다고 말했고 전에도 말했잖아 라고 말함 이걸로 B가 엄청 서운해서 말 틱틱하고 연락 안보는중이야 누구 잘못같고 화해하려면 누가 어떻게 해야한다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