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건 개선? 못하겠지... 성격이니까 어쩔 수 없는거겠지... 처음에는 나도 이해하려고 했으나 슬슬 답답해진다... 대화 주제를 꺼내도 5분을 못가는 듯... 매일 유튜브나 인스타 보는 것만 좋아하고...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아예 생각조차 안하는 듯..
|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건 개선? 못하겠지... 성격이니까 어쩔 수 없는거겠지... 처음에는 나도 이해하려고 했으나 슬슬 답답해진다... 대화 주제를 꺼내도 5분을 못가는 듯... 매일 유튜브나 인스타 보는 것만 좋아하고...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아예 생각조차 안하는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