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7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6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재회 할 것 같은데.. 라거나 그런 강한 생각 가지고 있었어?
대표 사진
둥이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나도 그런데 그냥 미련인가 싶기도해 둥이가 먼저 연락해ㅛ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못할 거라 생각했는데 내 얘기 들어준 2명은 다 재회할 거 같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얼마만에 연락왔을까..? 둥이가 차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차였던 건데 헤어진 상태로 일단 2주 후에 다시 보자 하고 2주 후에 연락와서 다시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나도 그랬움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우린 사실 재회보단 시간 가졌다고 보는게 더 맞기는 해서..ㅋㅋㅋ 난 그래도 그때 우울해하고 슬퍼하기보단 내 현생 살려고 노력했어 그랬더니 더 맘이 편했음.. 둥이도 너무 연락 기다리거나 바라지 말고 현생 잘 살다보면 너가 정말 그 사람에게 소중한 사람이면 다시 만나게 될 거야 난 재회하고 헤어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앗 그렇구나 나도 보고싶긴 한데 내가 차이기도 했고 단기연애라 솔직히 그렇게까지 다시 만나고 싶진 않아.. 얘가 정말 날 소중하게 생각했고 사랑했다면 연락 오겠거니 해 답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장기연애고 헤붙도 세번 했어서 정말 마지막일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덩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ㄴㄴ나도 원래 마인드가 헤어지면 끝이다 이거였어서 전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10:30 l 조회 1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5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4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2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4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0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29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0
이별 잘 지낼까 1
10:03 l 조회 32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39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4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1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3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96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99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10
9:2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