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무릎 옆에 근육이 자꾸 떨려ㅠㅠ눈밑에 떨리듯이 그러거든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주기적으로 떨리는데 하루에 30번이상은 증상이 나타나는거같아 일주일 넘었고 마그네슘도 먹어봤는데 효과없어ㅠ검색해보니까 파킨슨병 이런이야기있어서 무서워 죽겠는데 어디병원으로 가야되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
|
오른쪽 무릎 옆에 근육이 자꾸 떨려ㅠㅠ눈밑에 떨리듯이 그러거든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주기적으로 떨리는데 하루에 30번이상은 증상이 나타나는거같아 일주일 넘었고 마그네슘도 먹어봤는데 효과없어ㅠ검색해보니까 파킨슨병 이런이야기있어서 무서워 죽겠는데 어디병원으로 가야되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