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44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그냥 형식적 안부같은거
굳이싶어


대표 사진
익인1
혹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시오패쓰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회화가 아직 덜 된것뿐임
나도 인사같은거 하고 다니는거 싫었는데 인사 하나만으로도 좋은 사람 평가 받는걸 알고 싹싹하게 살기로 함
마이너스는 아니니까 해볼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사회화되면 점점 익숙해짐... 생각보다 겉치레가 중요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꼬인 거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해복많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해 복 많이 받고 어른으로 같이 성장해보자🏃🏻‍♀️
불편한걸 이겨내야 성장할 수 있다네
활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이 많이 힘든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화문제인듯ㅋㅋㅋㅋ나도 별로 안좋아했는데 직장생활 오래되니 걍 나오더라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뭐 그렇게 깊이생각할 필요가 있는 말이냐.. 좋게 좋게 좀 생각혀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지금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럴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고 반성중
고쳐보려고 노력!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다봤는데 열등감 여유없다 이런 느낌이 아님 그냥 귀찮아 그런 뻔한멘트들이그래서 난 생일도 안챙김 생일축하해~이것도 매년있는 날인데 귀찮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맨날 히키생활 해서 열등감 있을 때 남들이 잘지내? 밥 먹었어 묻는 것도 짜증났음 여유가 없어서 그래 형식적인 안부 당연한 인사치레가 짜증나면 지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많이 힘든가보네 올해는 잘 될거야 힘내서 내년엔 쓰니가 먼저 새해인사 하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이주는 복인데 고마운거같음 날 생각해서 문자써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드랑이 당당한(?) 사람들 부럽다
2:34 l 조회 2
엥 유튜버 ㅈㅂㅋ 얼공했네1
2:34 l 조회 4
이번 공시 너무 후회되네
2:34 l 조회 3
혼자자는거 무서워하면 자취못하지?2
2:33 l 조회 6
은혼 보고싶으면 라프텔 가야하나??
2:33 l 조회 3
동생 구급차 탔는데 왜 출발을 안 하지???2
2:33 l 조회 7
너넨 12~15살 많은 사람이 야자타임 진심으로 하자고 하면 해??4
2:30 l 조회 32
모로코가 ㄹㅇ 아프리카의 중국이다 프랑스는 유럽의 중국이고
2:29 l 조회 11
내가 아는 남중남고공대군대취업 루트라서 여자 못만났다는 애들8
2:28 l 조회 41
내 이름 사주랑 조화가 좋은듯
2:28 l 조회 38
간호사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3
2:28 l 조회 21
근데 두루두루 친한데 딱 서로 절친인건 없는거 좀 신기함1
2:27 l 조회 22
눈썹문신할까 말까 ㅠㅠ3
2:27 l 조회 16
모기 하루에 몇마리까지 잡아봤어
2:27 l 조회 6
나이정병 1
2:26 l 조회 66
남자 공대 다니면 이성 만날 곳 없다는 거 맞아?5
2:25 l 조회 20
카러플 하는 사람 진짜 많이 빠졌다
2:25 l 조회 13
썸남이랑 처음으로 단둘이 만나기로했는데 1
2:24 l 조회 16
오버워치 옵치의 붐은 온다1
2:24 l 조회 43
너네 남자친구 방 벽지 이러면 만날 수 있음? 40 17
2:24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