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와서 친구들 보다 언니들이랑 더 친하게 지내고 술도 맨날 마셔대서 많이 친하거든
새해복 많이 받으라고 말하는 건 괜찮은데 사랑한다고 보내고 보고싶다고 언제 만날거냐고 하트 날리고 오타 다 내고
이걸 5명한테 보냈는데 아침에 술 깨고 디엠 온 것들 보는데 언니들한테 답장 와서 진짜 창 들어가기가 무서웠어ㅋㅋ쿠
다행히 다 귀엽게 받아주고 취했냐고 하긴 했는데 어우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
|
대학 와서 친구들 보다 언니들이랑 더 친하게 지내고 술도 맨날 마셔대서 많이 친하거든 새해복 많이 받으라고 말하는 건 괜찮은데 사랑한다고 보내고 보고싶다고 언제 만날거냐고 하트 날리고 오타 다 내고 이걸 5명한테 보냈는데 아침에 술 깨고 디엠 온 것들 보는데 언니들한테 답장 와서 진짜 창 들어가기가 무서웠어ㅋㅋ쿠 다행히 다 귀엽게 받아주고 취했냐고 하긴 했는데 어우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