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0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런 앞머리는 어떻게 해야해ㅜㅠㅠ | 인스티즈

숱을 내도 며칠지나면 저런식으로 돌아오고 앞머리가 자꾸 휘어ㅠㅠ 짧게잘라도 휘어ㅠㅠㅠ 어케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싶은앞머리는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숱 많고 풀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머리 양부터 택도 없는데 ㅜㅜ.. 사진 가지고 가서 잘라달라하고 교정펌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머리 매직하면 좀 괜찮아지려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숱도 숱인데 옆에 사이드쪽 잘라서 메꿔야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아ㅠㅠ 진짜 스트레스닼ㅋㅋㅋ 익인아 답변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런데 모류? 때문임 저건 멀 해도 다시 돌아가서... 풀뱅은 ㅎㅎㅎ 하고 시ㅠ으면 가발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류.. 교정해도 돌아오겠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거 돈마니드는데 계속해야해 약ㄱ간 왁싱마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ㅠㅠ 그냥 가발을 사야하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곱슬이야? 나 곱슬인데 미용사분이 그냥 앞머리 내지 말래 지저분하다고ㅜㅜ 난 매직하고 일주일 만에 돌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곱슬이야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고데기도 잘 먹지 않는 굵은 찌글찌글+푸석 모발.. 염색한 적도 없고 고데기랑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지도 않는데 걍 유전인갑다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곱슬이면 어쩔 수 없는듯...ㅠㅠ 앞머리는 특히 매직해도 자꾸 곱슬거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곱슬 + 머리카락 얇음 이면 교정 해도 아마 돌아올 가능성 진짜 높...
매일 아침마다 드라이+ 고데기 스프레이 하지 않는 이상 풀뱅 느낌은 힘들텐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곱슬이라 뭔 수를 써도 휘어서 걍 난 아침마다 고데기로 빡빡 펴고감ㅠ 볼륨 넣는 순간 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곱슬은 머리 감고 말릴때 잘해야돼! 난 젖은상태에서 앞머리만 쓱쓱 모은담에 힘줘서 쫙 펴지게 붙잡고 뜨거운 바람으로 말려.. 그럼 가르마 타져서 휘는 그런게 좀 나아짐!! 풀뱅하고 싶은건 숱 더 내야하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류교정하고 앞머리 매직.. 나 광명 찾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류교정 어디서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동네 미용실! 매직할거라니까 앞머리 가 자꾸 옆으로 휜다해서 모류교정도 같이 해주셨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앞머리 심어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드라이 정성 들여 하는 수밖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무하고도 연락 안하는데 문제있어 나…?
16:13 l 조회 1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1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2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3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1
16:11 l 조회 6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8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4
16:11 l 조회 16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1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0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2
16:10 l 조회 19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
16:10 l 조회 4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2
16:10 l 조회 12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5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1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1
16:10 l 조회 6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8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8
커뮤특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을 이해 존중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1
16:1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