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1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년차에 처음헤어졋는데
재회 어럅겠지 휴
대표 사진
둥이1
어떻게 헤어졌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나랑있으면 즐겁지않고 피곤하고 힘들다 나는 감정적.. 서로 헤어질때는 고마웠어 사랑해 잘지내 이러면서 좋게이별했는데 내가 3일만에 다시 연락했는데 시간이좀필요하다고 나중에연락준다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혀.. 많이 힘들겠다.. 나도 올해로 5년차인데 1/1에 헤어졌거든 비슷한 이유로.. 나도 연락하고 싶은데 미친듯이 참는중이야 우리 둘다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참 이게 그렇다 힘드네 많이 연락이 올지도 모르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왠지 연락올거같은 기대?가 있어서 더 힘든거같아 ㅋㅋㅋㅋ 그래도 햇수로 5년인데 날 잊을까? 이런 생각으로 가득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도… 여지도많이줬어서 근데 이거는 재회로간다하더라도 장기전으로 가야할거같으니까 내가 내 마인드 잘 관리해야할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
0:19 l 조회 2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
0:18 l 조회 4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
0:18 l 조회 3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5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8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0:14 l 조회 3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1
0:11 l 조회 9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6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8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2
0:06 l 조회 23
헤어지자고 통보왔어8
0:05 l 조회 53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25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2
0:00 l 조회 34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10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2
06.27 23:54 l 조회 21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4
06.27 23:51 l 조회 26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11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3
06.27 23:47 l 조회 21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3
06.27 23:45 l 조회 45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