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1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2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키작은 남자 여자 혹은 인플루언서중에 키 작은사람까지도 현실에선 연애 잘하고 여자 남자 잘 만나고 잘 결혼하고 잘 산다
같은의미로 못생긴 남자 여자 다 잘산다
뚱뚱한 남자 여자 다 잘산다

근데 못생기든 이쁘든 뚱뚱하든 키가크든 남을 무시하면 그때부턴 니 신체적 특징까지 꼴사납게 보인단다
그러니까 여기서 키가 작으면 남미새니 키가 크고 못생기면 어쩌니 소리 나오는거고
제발 니가 뭘 타고낫든 타고난 것에서 관리하는 모습이 때론 더 중요하고 외적인게 전부가 아니니까 정신좀 차리고 현실을 직시해라
뭐가 문젠지를 정확히 좀 파악해
대표 사진
익인1
ㅁ개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랑 댓 분위기가 다름 나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몰려왔나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분위기가 어떻게 달라??지금 걍 개판난것만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심하다 싶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왜 지글이왈가왈부 하는건지 도무지 모르겟음 지들인생도 처음인데 몇세기살아보셧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올해 고삼인데 나보다 정신 덜 성숙한 애들 많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결핍있어서 키가지고저러나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사람들 왜 싸우는지 모르겠음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진심 뚱뚱하다 이런거 공격하지 말라고 금방 플 마무리 되던데 키는 왜이렇게 방어 안되고 하루종일 까플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난하냐 장애냐 사회생활가능하냐 별 소리가 다 나오는거 보고 놀람 지금까지도 팽팽하게 싸우는게 이해가 안돼 적당히들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뚱뚱하다가 플이 됐어도 이렇게 탔을 거 같아 지금은 아무 주제라도 다 이런식이 됐을듯 분위기 자체가 이상해서
장애 등급이 명백히 존재하는 한 장애라는 말을 남용하는 건 무례하고 모욕적인 것이고 사회생활은 능력에 달렸지 외모에 달렸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원래 분위기랑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남이 키 작고 키 크고 뚱뚱하고 마르고 알 바냐고 이렇게 싸워야 될 일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쥐~~~~ 세상에 노력으로 만들 수 있는 나를 어필할 요소들이 얼마나 많은데,, 외모가 어떻든 다 잘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몰카같음 수준 왜이리 됨 2025년 되고 나사 하나씩 빠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말파티라서 아무도 댓글 안 다는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정신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댓글 좀 달아서 초록글 보내봐 어휴 그만좀 하게 신년부터 할일없이 뭐하는 짓거리임 학교 회사 안가나 이시간에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이상한 정병 글엔 달려들면서 맞말 글 하나 나오면 쏙 들어감 ㅋㅋㅋㅋ 조회수 ㄹㅇ 높은데 댓글 안달린다? 니가 맞말만 써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할 게 없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철이 없어서 그렇지 외모가 사람 전부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나이 먹었으면 철 좀 들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나오지마 방에서만 살아 현생에서 마주치고 싶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혐오글에는 다같이 신나게 댓글 달면서 이런 글에는 별로 안 달리는거 진짜 어이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 글에도 살기는 다 잘 사는데 인생 난이도가 어려울 뿐이라고 까는 댓글들 보이더라 ㅋㅋ ㄹㅇ 본인 어떤 인생을 살고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아직까진 없는 것 같지만 외적인 요소증 사소한 부분들 하나로 인생 난이도가 어려워질거면 세상에 쉽게 사는 사람이 있으려나 싶다
외모뿐만 아니고 능력 집안 학력 모든 게 다 포함되면 대체 누가 쉽게 사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새해인데 자기만 사람 못 만나서 정신병 온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ㅁㅈ ㅋㅋㅋ 진짜 왜이러는거냐.. 다들 뭐 잘못먹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들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티 글만봐도 뚱뚱한사람들은 자기들이 심각한 수준인줄 몰라 근데 키는 너무나도 명확한 수치니까 열등감덩어리들이 설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뚱뚱해서 심각한 사람도 없다
그냥 그런 사람이 있는거야
모두들 멈출 필요가 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누구든 자기 짝은 있고 잘 만나서 결혼까지 가서 행복하게 살텐데 왤케 그런 거에 집착하는지 모르겠음
뭐 키작다 크다 뚱뚱하다 말랏다 이러면서 사람 깔 시간에 말 예쁘게 하는 법 좀 배웠으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까 댓글들 진짜... 정병들끼리 싸우는 거 같았음..
바보가 바보에게...
본인의 모습 그대로를 제발 사랑했으면 함
본인의 모습을 사랑하지 않으니까 남을 공격하는거라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노잼이다 진짜
11:23 l 조회 4
걍 누굴 넣어도 못하네
11:22 l 조회 8
0-0으로 32강으로 진출해도 걍 돌아오는게 낫다
11:22 l 조회 11
같이 놀사람이 없어서 남친 사귀고싶다1
11:22 l 조회 7
오늘 경기 좀 답답하네ㅠㅠㅠㅠ
11:22 l 조회 11
생리 때 잠 너무 많은 거 어떡하냐 진짜2
11:22 l 조회 10
진짜 후반 몰빵하려고 한거냐
11:21 l 조회 14
저 선수 시점?으로 흔들리는 카메라는 뭐야??4
11:21 l 조회 24
선수 수는 똑같아???2
11:21 l 조회 23
설마 저게 전술끝은 아니겠지3
11:21 l 조회 22
영화보면서 순살치킨 먹어도됨?3
11:21 l 조회 15
샐러디에 익힌 채소도 팔아?1
11:20 l 조회 8
마운자로 진료예약했다가 걍 취소함1
11:20 l 조회 24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4 l 추천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1
11:20 l 조회 23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11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36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5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1
11:20 l 조회 19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9
11:1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