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 남자 여자 혹은 인플루언서중에 키 작은사람까지도 현실에선 연애 잘하고 여자 남자 잘 만나고 잘 결혼하고 잘 산다
같은의미로 못생긴 남자 여자 다 잘산다
뚱뚱한 남자 여자 다 잘산다
근데 못생기든 이쁘든 뚱뚱하든 키가크든 남을 무시하면 그때부턴 니 신체적 특징까지 꼴사납게 보인단다
그러니까 여기서 키가 작으면 남미새니 키가 크고 못생기면 어쩌니 소리 나오는거고
제발 니가 뭘 타고낫든 타고난 것에서 관리하는 모습이 때론 더 중요하고 외적인게 전부가 아니니까 정신좀 차리고 현실을 직시해라
뭐가 문젠지를 정확히 좀 파악해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