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0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컴활2 따긴 했는데 다 까먹었어
언젠가 날 붙여줄 회사, 사수 다 불쌍...미리 sorry
가면 다 배우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엑셀 한번도 안해봤는데 잘만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부터 완벽을 요구하지는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네이버가 다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0씨 -해보세요
ㄴ네..?
ㄴ이것도 못해요..?

이런식으로 꼽먹을까봐 무서움 이미 상상으로는 거의 울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보세요 하면서 지켜보는일은 없음 보통 일을 던짐.. 그럼 그때부터 검색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셀 생각보다 많이안쓰고 써야할것도 검색해서 씀ㅋㅋㅋ 회바회니까 넘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면 쓰는것만 주로 써서 ㄱㅊ을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ㄱㅊ 급하면 하게됨 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시 하면서 익히면 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 나 컴맹이고 컴활도 안 땄는데 사무직 잘만 하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하 나 뭔 자격증만 따면 한 두 달 안에 다 까먹어서 그냥 제로임 딴 의미가 없어 사무직 할 수 있을랑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ㅇㅇ나 구라 안치고 진짜 컴맹인데 자신있게 말해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서 하면 다 찾아서 하게 되어있음.. 2년차인데 아직도 새로 보는 엑셀 단축어는 찾아서 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쓰는 일로 취업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가끔 엑셀도 못하는애들이 어떻게 들어오는거냐고 뭐라하는애들 있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 컴맹만아니면 일은다할수있어 회사마다 쓰는 엑셀은 정해져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부터 막 화내거나 한심해하지는 않겠지..? 괜히 사서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짜피 엑셀 정해져 있더라 ㅋㅋㅋ
함수 쓸일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함수 다 까먹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함수 알못이야 ㅋㅋㅋ
함수 알면 쓰니한테 다 부탁한다..
쓰니씨 바빠??~~ 이거 함수로 뭐뭐ㅠ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vlookup 이 정도만 알아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합계 브이룩업 정도만 알아도 충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자격증 딴거 다 까먹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검색잘해서 적용만 하면 됨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ㄱㅊ 검색하면 다 나오더라 나도 엑셀 함수 다 까먹어서 sum만 기억나는데 휘뚜루마뚜루 검색해서 끝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중엔 쓰는것만 써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ㅊ 네이버 유튜바 선생님이 다 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부터 유튜브보면서 연습하면 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컴활조차 없음 ㄱㅊ양식이나 기존자료주셔서 참고해서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챗지피티쓰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ㅊㄱㅊ 진짜모르면 물어보면되고... 구글 유튜브 AI 다 잘 돼잇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피 올라도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
8:07 l 조회 1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
8:07 l 조회 2
다이소에서 후라이팬 사도ㅡ되려나1
8:06 l 조회 5
도약->미래 갈아타려는데 은행 바꿔도 돼?
8:06 l 조회 4
출근길 버스에서 맨날 마주치는 아줌마가
8:06 l 조회 9
이렇게 입는거 이상함?7
8:05 l 조회 23
우리 회사 아직도 연봉협상 안 했다
8:05 l 조회 6
인사팀인데 입퇴사자 없고 회사 안정되니까 너무 좋다
8:04 l 조회 11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7
8:04 l 조회 44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인데 마녀스프 넘 맛있어
8:02 l 조회 8
ㅉ 서울 652 지 오고싶은 대로 오는 거 짜증나네
8:02 l 조회 7
하닉 또 기회주네2
8:01 l 조회 179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26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5
7:59 l 조회 96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132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49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8
7:56 l 조회 66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8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5
7:54 l 조회 60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3
7:5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