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존심 개쎄다 생각했거든
근데 좀 칼같은 애 만났을때
내가 징징대다 헤어지자했을때
그런 가벼운애 싫다고 바로 연락끊더라고
나도 그럼 그래라 마인드였는데
이틀도 못가서 내가 붙잡음
너무 창피한데 자존심 버릴 수 밖에 없더라
정신차려지는 경험이었어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존심 개쎄다 생각했거든 근데 좀 칼같은 애 만났을때 내가 징징대다 헤어지자했을때 그런 가벼운애 싫다고 바로 연락끊더라고 나도 그럼 그래라 마인드였는데 이틀도 못가서 내가 붙잡음 너무 창피한데 자존심 버릴 수 밖에 없더라 정신차려지는 경험이었어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