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7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하는 행동들이 잘못된건 아닌데 내 성향이랑 안맞아서 마음이 솔직히 많이 식었고 그래서 헤어지자고 했는데
상대가 노력해보겠대 그래서 마음이 식어서 다시 만나도 행복할거같지가 않다했는데 자기가 돌려보고싶다고 기회주면 안되냐하면 어케 할거야???
내 마음은 상대가 싫은건 어니고 너무 안맞으니까 이성으로써의 마음은 식은 상태인데 
같이 놀면 재미있고 잘맞긶해서 얘랑 연끊는다는게 힘둘긴해..
대표 사진
둥이1
한 번은 다시 만나볼 것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식어서 이성적인 감정이 안느껴질거같아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만나보면 생길 수도 있지 않나..? 나는 그랬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안잡힌다 쪽인데 걔랑 노는게 재밌고 잘 맞으면 일단 계속 만나볼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는간 재밌은데 상대는 나를 이성적으로 생각하니까 스킨십하고 이러는데 그게 내가 너무 불편할거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재밌고 잘맞으면 일단 마지막으로 믿고 다시 만나볼 것 같은데
잘못된 점을 아예 모를때랑 자각하고 난 후는 좀 다를 수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몇번 같은 문제로 싸웠었어…그 과정에서 내가 점점 식어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걔 옆에 있는게 더 힘들지 걔가 없는게 더 힘들지 잘 생각해보고 결정해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난 식으면 절대 안 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에 대한 정도 남고 힘들거같은 생각이 너무 크면 어케?ㅜㅜㅜㅜ 그래도 그냥 참고 거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얘랑 결혼까지 할 수 있겠다 싶으면 한 번은 잡히겠지만 그게 아니면 정 있어도 끊어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객관적으로 그 사람이 괜찮은 사람이야? 그럼 잡혀.근데 별로고 고생길이면 그냥 안잡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 생각은 없긴했어..성향이 너무 달라서 연애는 부담없는데 결혼 생각하면 좀 힘들겜ㅅ다 싶은 부분이 있었어 근데 내가 결혼할 나이대는 아니어서 부담없이 만났고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안잡히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머리로는 그게 맞다고 하는데 이 사람이랑 이제 연락도 만나지도 못한다는게 너무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참아 시간지나면도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더니
15:44 l 조회 4
인싸랑 사귀면 맞팔하고나서
15:43 l 조회 6
 은재라는 이름의 애인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인스타 짤
15:40 l 조회 26
애인있을 때 굳이 다른 사친한테 친절해야돼..?3
15:37 l 조회 21
결혼한 익들 있엉!?
15:34 l 조회 13
내향형 이것도 호감이야?
15:30 l 조회 15
INTP ISTP 궁물 받음9
15:29 l 조회 27
솔직히 연애 할 때 돈 여자보다 덜 내는 남자1
15:24 l 조회 44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
15:15 l 조회 20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17
15:14 l 조회 65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6
15:11 l 조회 40
ENTP 무물 받아용11
15:07 l 조회 42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3
15:02 l 조회 59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8
14:59 l 조회 13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37
14:56 l 조회 230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44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8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3
14:50 l 조회 34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68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0
14:42 l 조회 12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