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83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정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그 불량한눈깔 ..? 쌔한눈깔 장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기분나쁘먄 기분나쁜티 팍팍 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표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순둥하게 해도 무표정이면 안 순해보여?영혼없어보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조로 말하고 할말 조곤조곤 다하면 되는거같음
근데 이러면 또 싸가지없다고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같다 뭐하다 하면 순해보인다랑은 다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모르겟어ㅋㅋ 걍 난 차라리 싸가지없다 소리듣고 이용안당하고 할 말 다할래
양보하고 배려해줫더니 당연한줄알더라 그래서 맘대로 지껄이든가 나도 내거 걍 지키기로 바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응급실 가서 잔상 부린것 같아ㅠㅠㅠ
4:29 l 조회 1
혹시 간호사하다가 공무원하는데 간호직 아닌사람있어???
4:29 l 조회 1
신발 뭐가 맞는거지
4:29 l 조회 1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1
4:27 l 조회 6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
4:26 l 조회 8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2
4:25 l 조회 9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6
도넛은 눌러먹어야함2
4:25 l 조회 6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11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10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4
4:23 l 조회 12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9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1
4:22 l 조회 14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10
4:20 l 조회 42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23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6
4:13 l 조회 170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20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6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