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히키 하다가 (이유가 가정사임 ㅋㅋ)
이제 2년만에 나왔거든? 진짜 시행착오 끝에 일을 구해서 겨우겨우 하는데 엄마한테 온 카톡이 너무 짜증나
딸 일다니니까 엄마랑 안놀아주네ㅜ -> 이렇게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하고싶은데 짜증나게 하네 진짜.
세번째 남편이랑 둘이사는주제에 저런톡을 보내네
진짜 해외로 떠버릴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
|
나 히키 하다가 (이유가 가정사임 ㅋㅋ) 이제 2년만에 나왔거든? 진짜 시행착오 끝에 일을 구해서 겨우겨우 하는데 엄마한테 온 카톡이 너무 짜증나 딸 일다니니까 엄마랑 안놀아주네ㅜ -> 이렇게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하고싶은데 짜증나게 하네 진짜. 세번째 남편이랑 둘이사는주제에 저런톡을 보내네 진짜 해외로 떠버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