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글 보고 느낀건데 너넨 또래(20후)가 갑자기 수능 준비하거나 회사 그만두고 전문직 준비하면 부러움...? 나는 부럽진 않은데... 함격해야 부러운거지 남들 일할때 다시 공부하는게 얼마나 힘들지 상상도 안가서 부럽다는 생각 절대 안남.....
|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
|
초록글 보고 느낀건데 너넨 또래(20후)가 갑자기 수능 준비하거나 회사 그만두고 전문직 준비하면 부러움...? 나는 부럽진 않은데... 함격해야 부러운거지 남들 일할때 다시 공부하는게 얼마나 힘들지 상상도 안가서 부럽다는 생각 절대 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