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9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ㅜ 요즘 피부가 난리나서 각 잡구 한번 관리 받으려는데....8주 패키지가 100정도 하길래..한번 상담 받아볼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나 10회 패키지로 끊고 피부 살려냄 후회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가 막 안좋은편은 아니거든..? 근데 피부층도 얇고 좁쌀같은것도 꽤 올라와ㅜ 심하진 않은데 계속 신경 쓰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아쿠아필 받고 있긴한데 2회 남았거든ㅜ 아쿠아필 가지곤 안될것 같아서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두어달 다니는거 다 그정도 하더라... 근데 여드름, 염증같은 근본 치료할거면 진짜 병원다운 피부과 추천이고 걍 피부 광택내고 더 좋아지고 싶다면 공장형같은 곳 가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여드름 없애려고 공장형 갔다가 100 그냥 꼴아박은 사람 됐거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지금 다니고있는 피부과 ㄱㅊ은것 같아서ㅜㅜ 공장형은 아니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o
피부과에 돈 쓰면 쓸수록 좋다는것 밖에 안느껴짐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서..고민중이야.....받을때만 ㄱㅊ을까봐..계속 돈 써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싼것같은데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근데 피부과는 가면 좋아지긴 한데 안가면 또 안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그럴까봥ㅜㅜ 후에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니면 확실히 좋아지긴하는데 쓰니 피부타입은 홈케어도 같이 해줘야 유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부과 가면 100은 그냥 깨지니까 호구는 아닌거 같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정도가 시작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백 썼지만 후회해본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번은 해볼만할거같은데, 계속 그정도돈내고 유지하는거면 안하고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200씀ㅋㅋㅋ 깨달음을
얻었지맠 맨날 건조하 얼굴 안 건조해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생보면 피부과 패키지 끊을 때마다 100이 기본이라 넘나 당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위에 인플루언서 있는데 달에 몇백씩 태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샐러디에 익힌 채소도 팔아?
11:20 l 조회 2
마운자로 진료예약했다가 걍 취소함
11:20 l 조회 3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9 l 추천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
11:20 l 조회 8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6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16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3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1
11:20 l 조회 8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8
11:19 l 조회 18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2
11:19 l 조회 12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2
11:19 l 조회 15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2
11:19 l 조회 16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10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6
11:19 l 조회 22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4
11:18 l 조회 12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7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8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2
11:18 l 조회 31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3
11:18 l 조회 39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