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42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1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만 연초라고 캘린더 이 꼴인가 | 인스티즈

중소 총무익 실성할 거 같음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나만 이럼??

대표 사진
익인1
정신 차려 다음 주부터 연말정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배님 살려주세요 선배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벌써 실성하면 어떡하니 아직 감사/연말정산/마감/결산 시작도 안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꺄아아아아악 작년에도 겪어봤ㄴ는데 익숙해지지를 않아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샤바... 방금 부가세 준비 끝내고 왔는데 ..
설 전에 ISO잡혀있어서 생각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에게 연말정산을 선물로 드립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구야
저거 업무 캘린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 다 한번에 딱 되는 게 아니라 모니터링 필요한 업무라 저렇게 해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여 왜 아무것도 없는 날이 없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려달라고 햇다 분명히
살려달라고 햇다...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명절에두.. 꽉차있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완전 나네... 난 여기에 우리 지원금 신청 하는것도 있어서 토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헬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 세무사무소?? 익들은 저렇게 하면 신입이어도 성과금,? 같은거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과금은 얀봉에 포험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무는 모르겠고 중소 사무실은 걍 바쁘니까 힘내자?^^ 하고 끝임... 그나마 전년도에 박박 우겨서 세무사무소에 맡기기 시작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근데 그런데도 저렇게 바빠..?? 힘들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우린... 연말정산도 연말정산인데 평소에도 비품이나 지원금 내부업무 같은 거 신경쓸 게 많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바사긴한데 우린 3월, 5월에 신입이여도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월은 소득세 5월 종소세 (둘다맞나..?) 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월은 법인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쿤!!!!! 나 저기 광련으로 취준 할 것 같은데... 많이 빡셀까..ㅡ???? 월급 보니까 세금 떼고 180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 180이면 최저도 안주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월 법인세 5월 종소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나도 이래서 빡빡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나도야.. 이제 급여 끝났는데 연말정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설 선물도 준비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떠올리고싶지않ㄷ닥오...ㅠㅠㅠ 우리 부장 설 선물이 발작 버튼이라 얘기 꺼낼때마다 스트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무익.. 연말정산은 파견직이 와서 할거지만 24년 재무제표 마감해야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부 문서 정리도 파고 파일도 새걸로 싹 갈아치워야 하고 하여튼 일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회계익...비슷하다...우리 이제 결산해야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익들 늘 파이팅이야... 이제 정리하다가 중간에 정체불명의 불일치 금액 발견하면 시간여행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오늘 아침에 다녀왔어 이제 다른 계정 마감해야 돼...^^ 누가 나 사무직이래 시간 여행을 이렇게 많이 가는데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시간여행 가서 찾으면 차라리 다행임 우리 대표 맨날 뭐 지출해놓고 기억을 못해서 나보고 누가 쓴건지 찾아내라고 긁어서 지난번에 함 못 참고 엎음...ㅋㅋㅋㅋ 내가 탐정이녀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저번에 계속 떠도는 계정들 없애라 그래서 350줄짜리 전표 쳤어 손으로^^^^^^ 37장 나오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도 회계쪽닌데 왤케깨끗하냐 허헣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장이 확실한가바 우린 잡부라 이거저거 다해서 늘 이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아니야 나는 저렇게 캘린더에 꼼꼼하게 안적어놔섴ㅋㅋㅋ큐ㅠㅠㅜㅜ걍 공책에 대충 휘갈거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안빠뜨려??? 재능인디
난 기억력 금붕어라 저렇게 써놔야됨 사방에다...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책상에 개더럽게 포스트잇범벅이랑 캘린더에 볼펜대충써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쓰니가 나보다 더바빠서그런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 업무인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살려인데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녜...사적인 일 하나도 없습니다
사적인 일 적을 칸도 업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 많아서 저런거 적을 시간조차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캘린더 어디꺼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체기장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월되면 30만원 이자붙는 적금 깨고 하이닉스 2주 들어가는게 나을까?
15:19 l 조회 1
흰색 바지에 팬티 색은 흰색이랑 스킨톤 중에 뭐가 덜 티나?
15:19 l 조회 1
와 살찌니까 무슨 옷 입든 다 밤티임
15:19 l 조회 2
.친구가 강아지 입양하고싶다고 같이 가자고해서 약속 잡았는데 계속 고민하네
15:19 l 조회 4
이미 합격한곳에 궁금한거 (식대 연봉관련) 물어봐도됨?
15:19 l 조회 3
요즘 다들 서울 어디가?
15:18 l 조회 4
더위 진쩌진짜 많이타면 8월에 동남아 가는거 무리겠지?
15:18 l 조회 4
자전거 혼자 극복 3
15:18 l 조회 4
아 오늘 기분 안 좋은데 운동 갈까 말까
15:18 l 조회 2
짧은글인데도 이해력딸리는애들이 개많네1
15:18 l 조회 11
오늘 머릿속에 두아~구리야~ 예 위널~ 밖에 생각 안나
15:17 l 조회 4
본인표출이직확인서 결국엔 내가 직접 제출해야 된다네ㅋㅋ2
15:17 l 조회 11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재밌어??
15:17 l 조회 4
27살 앞으로 뭐하고 살아야할까
15:17 l 조회 15
원래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으면 계속 졸리기도 해..?1
15:17 l 조회 5
위내시경 했는데 첫 끼 마라탕 안 되지?3
15:17 l 조회 10
만약 군대가게되면 뭐가 제일 힘들 것 같아?1
15:17 l 조회 11
나 그래도 오늘 하락장 방어 선빵했다 생각함3
15:16 l 조회 18
너네랑 비슷한 이성이 있으면 사귀고 싶을 것 같아??4
15:16 l 조회 14
ㅣ이럴때 약속 장소 어디로 잡아야해?1
15:1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