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42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4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어이가없네
대표 사진
익인1
방금 인스타로 봤는데 ㄹㅇ 어이없네….? 미국에서 있었던 일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ㅋ…개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일런가? 스타벅스 가서 빵 사려고 들고 있는데 직원이 오더니 사이렌오더로 방금 주문이 들어와서 이거 나가야된다고 가져갓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일러 사이렌오더 검색하면 뭔 내용인지 나와 에바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결제 우선이면 내가 먼저 결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도 이거 당한적있음ㅋㅋㅋㅋ 샌드위치 결제하려고했는데 사이렌오더 들어왔다고 바꿔주셔야할거같다해서 걍 딴거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벅 원래 방침이 저렇대? 결제는 사오로 먼저 했더라도 가게에 온 손님은 그것보다 더 일찍 와서 고르고 있던 시간도 존중해죠라.. 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좀 그렇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년전에 스벅 고객센터 알바했었는데 그때도 저런일 있었음 ㅋㅋㅋ지금도 사이렌오더가 우선인 정책 그대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뭔경우야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뭐 .. 이정도인가? 아 아깝게 되었군하고 다른거 먹어도 되는거 아냐? 빵 못먹고 죽은 귀신 붙은것도 아니고 직원이 저 죄송한데요~ 하면서 얘기하면 그냥 알겠다 할거 같은데 막 에바에바 이럴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같으면 좀 어이없긴할듯 살라고 들고잇엇는데 사이렌오더 들어왓다고 뺏어가는게 뭐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럴수도 있긴한데 내 기준 평소엔 스벅 빵 딱히 끌리는거 없어서 가끔 겨우 한 종류 먹고싶음+지금 바로 아님 오늘 안에 먹을 예정일 때만 사서 이러면 빡칠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히 내가 사겠다 이거 못준다 이러진 않지 대신 앞으로 스벅에서 직접 빵살 때 걱정부터 생길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스템의 문제를 지적하는거잖아
빵 못 먹어서 화난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벅 시스템이 빵 있는 쪽을 직접 열어서 고른 다음 줄 서서 계산/주문 기다려야하는데 샌드위치 집어서 줄서있는데 그걸 중간에 뺏어간 거잖아 그럼 다시 가서 골라오고 줄 뒤로 서야함ㅋㅋ... 먹고싶었던 것도 못먹고 줄도 밀리고 다시 줄서서 기다려야하는데 이게 그냥 알겠다고 넘어갈 건 아니지 한두번도 아니고 시스템 자체가 잘못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결제하려고 줄서있는데 손에 쥐규 있는 빵을 가져갔는데 안불쾌함..? 점심에 배고파서 시간내서 카페와서 시간내서 골랐고 결제한다고 줄서있는데 현장에 있지도 않은 사람의 것을 내 손에서 뺏어가는데 하나도 안불쾌하다고? ㅋㅋㅋㅋㅋㅋ 독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ㅇㅣ런적있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스타벅스 입장문 봤는데 한국 스벅이 진짜 잘못된게 맞음.. 나 일본 스벅 파트너였는데 우리는 샌드위치 재고 부족하면 애초에 사이런 오더에 안 올림 그거 다 매니저가 관리 할 수 있어서 만약 1-2개 남았다? 하면 사이런 오더는 품절 띄우고 매장에만 배치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일러 진짜 황당했겠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사이렌오더 결제 다했는데 매장에 가지러 가니까 품절이라고 강제교환 당햇는데??? 뭐가 맞는거야 왜 일관성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저래.. 파바알바생인데 우린 손님이 들고있으면 배달/픽업 취소하는데ㅋ 스벅이 저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두 파바 알바생인데 그렇게 함🥺 재고 없어서 보면 계샂대에서 계산하고 있음..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그럴거면 왜 앞에 문 열어서 고르게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이상한 정책인데
이러면 사이렌 오더 안쓰는 사람만 계속 바보 되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인적으로 스벅 시스템이 잘못 된 것 같긴함
앞으로 대면 고객 안받을건가
매장에 포스기 없이 키오스크로 싹 바꾸고
쇼케이스도 바 쪽으로 돌려서
샌드위치류 파트너가 꺼내줄거면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파트너님이 손 대는 순간이 기준이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럴거면 직접 꺼내오라고ㅠ하지나 밀돈가 지네가 꺼냐쥬던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경기 좀 답답하네ㅠㅠㅠㅠ
11:22 l 조회 2
생리 때 잠 너무 많은 거 어떡하냐 진짜
11:22 l 조회 6
진짜 후반 몰빵하려고 한거냐
11:21 l 조회 8
저 선수 시점?으로 흔들리는 카메라는 뭐야??3
11:21 l 조회 11
선수 수는 똑같아???1
11:21 l 조회 17
설마 저게 전술끝은 아니겠지3
11:21 l 조회 15
영화보면서 순살치킨 먹어도됨?3
11:21 l 조회 12
샐러디에 익힌 채소도 팔아?1
11:20 l 조회 6
마운자로 진료예약했다가 걍 취소함
11:20 l 조회 22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2 l 추천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1
11:20 l 조회 16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11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24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5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1
11:20 l 조회 14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9
11:19 l 조회 25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3
11:19 l 조회 21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2
11:19 l 조회 23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5
11:19 l 조회 23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