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점핑/모챌익 적용하고 본계정에서 옮겨온 골드는 한 14만골? 정도 되는 거 같음 재료 조금이랑
재료는 감소적용되어서 괜찮은데 진짜 명예의 파편 얘가 너무 수급이 파멸적이고 모자람 돈없인 장기주차 해야함
찬명돌은 그냥 사서 써도 골드에 부담은 적은데 파편은 진짜... 말도 안될정도로 너무 작음ㅠㅠ
마리샵 명파 싹다 매수하고 클리어 메달로 명파 수급하는데도 정말 적어... 지금 레벨은 1615!
아마 본계정에서 수급해온 골드 없으면 진짜 3~4개월 걸릴 거 같은 성장속도임...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