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5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챌섭 260렙 템은 대부분 이벤트로 준것만 끼고있음
여기서 하스우 스펙 되려면 제일 가성비가 아케인 심볼인가?
현재 11-12렙 정도인데 다 20렙 만드는게 나아 아님 17성 스타포스 주문서 2개 남을건데 그거 쓸 여명셋이나 보장셋 맞추는게 나아 결국 둘다 해야 되려나
대표 사진
용사1
가성비는 심볼이지만,,, 스탯만 올라가면 물스탯이 되기 때문에 체감상 세지는 건 덜함 별 달고 공격력 올려주는 게 젤 체감은 많이 될 거 비싸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심볼,엠블,보조,이벤링 무조건 1순위로 보고
메커,리튬하트,성배추옵만 만들고 6차강화 하면 하드스우 스펙 충분해서
보장셋은 드랍될때까지 기다려도되는데 급하면 만만한 벨트 직작ㅊㅊ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4
12:48 l 조회 166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2
12:29 l 조회 51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38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47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153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265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102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821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38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337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177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283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17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172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15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27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628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40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184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184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