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6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7

[잡담]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 | 인스티즈

아래 세 나라 중에 2개만 부합하면돼! 가능성 이따!

대표 사진
익인1
샤갈 제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빡세….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저거 다 빗나가고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크로아티아 우승 후보임
저번 월드컵 3위란다,,, ㅎㅏ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나는..희망이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J는 가능성 있는데 오스트리아가 해주려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나 승리는 배제해야 함 ㅜ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구나 가나는 져야 유리하다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늘 이집트가 이겼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ㄹㅇ 모르는게 남들은 우리가 남아공에 질줄알았겠나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개나 부합해야함?ㅜ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나는 크로아티아가 강팀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가나는 지는게 유리하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지는게 유리해..?? 축알못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님 비김이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가나 져도 32강 확정인데 3위로 가는게 대진이 더 좋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나마 확률 있는게 위에 있던 것들이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즈벡 밖에 믿을게 없는데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은 3개가 가능성이 희박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개중 2개? 겁나 빡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진짜 눈물난다 해줘축구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ㅋㅋㅋ 제발 해줘 다른 나라들한테 싹싹 빌어야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나 우즈벡이 희망이없음..
우주벡이미 이겨도 32강 출전안되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능성있지 1퍼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국이미 득점차 -1로 하위권이라 32강 못갈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제 뭐 하나라도 됐어야했는데.... 독일이 이긴다던가.. 아님 오늘 이집트가 이긴다던가... 남은 3개중에 2개는 어려워보이긴하네 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오늘 시험 개망쳤다 너네라도 운 가져가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확률적으로 거의 불가능함 너무 희망 갖지는 말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아니 근데 32강도 못가는게 너무 웃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9개에서도 안됐는데 3개에서 되겠냐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크로아티아가 어떤 나라인지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여기 늘 우승후보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콩고경기까지봐야하는게 진짜 레전드네
66%팀이 진출하는 32강 토너먼트에 이 라인업으로 진출못하는게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2는 본인들 입장에서 비겨도되고 3 가나는 이기거나 비기거나 어차피 조 2위일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k는 비겨도 되긴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야.. 3개중 2개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번에 일본이 크로아티아에게 져서 16강 탈락 아님?
그리고 브라질이 8강에서 크로아티아에게 졌잖아 여기가 딴 팀에게 지려면 프랑스 아르헨 스페인 데리고 와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눈치없는 스페인…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 J조 K조에 걸어야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졌으면,,,32강 자격이 없는 팀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 3개 중에 가능성 제일 높은게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Jk에 걸어봐야겠네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틀렸어 셋 다 가망 없음
우리나라 32강 못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월드컵때만 축구봤어도 가나가 크로아티아 이긴다는 소리 못함ㅋㅋ 크로아티아 축구 개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포기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 명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미 6개중에 5개가 나가리됐는데
뭘 더 바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심지어 가능성 낮은것들만 남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기중에 1개만 정배고 나머지 역배임 ㅋㅋ.. 에바 걍 짐싸서 와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비겨도 둘다 진출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개중에 2개나 맞아야되면 희망이 없는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이게 뭐하는 짓인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희망회로 하지말고 다 포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3개 다 X가 더 확률높겠다..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타국에 기대는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
우리갸 해결했어야지 그냥 헤엄쳐서 오라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어차피 시작한 구걸축구야 제발 다른나라들아 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경우의 수중 이거 ㄹㅇ 억까 아니냐
15:42 l 조회 1
라이즈 투표완
15:41 l 조회 1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
15:41 l 조회 1 l 추천 3
으아악!!!! 파리는 음식에 앉으면 ㅎㅇㅈㅇ
15:41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
15:41 l 조회 1 l 추천 2
방금 찍은 구름 사진 보고가
15:41 l 조회 1
마농 걍 하이브가 탈퇴시키길 기다리는거임?
15:41 l 조회 1
라이즈 음중 생방 나와??
15:41 l 조회 1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 2
15:41 l 조회 7 l 추천 1
뉴진스 해린혜인만 활동하려나?
15:41 l 조회 5
유애나 라이즈 투표 완💜🧡2
15:40 l 조회 7 l 추천 2
OnAir 헐 클라씨
15:40 l 조회 9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 3
15:40 l 조회 11 l 추천 2
손흥민이 아시아에서 역대 최고 선수야..???1
15:40 l 조회 15
리쿠부인 라이즈 투표 완료 💚🧡9
15:40 l 조회 18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7
15:40 l 조회 24 l 추천 3
오엥 메가 리쿠 컵홀더 받앗다
15:40 l 조회 5
리노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용💛3
15:39 l 조회 9 l 추천 2
원아페 순서 아는 사람?
15:39 l 조회 5
엔진도 라이즈 투표완🦇3
15:39 l 조회 10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