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5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7
이 글은 1년 전 (2025/1/12)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집에 머리카락이나 먼지 제외하고는(이건 치우려고 노력해도 계속 발생하는 것들이니까) 널부러진 거 1도 없고 진짜 깨끗하게 지내거든?

음식물 쓰레기 집 내부에 둔 적 한 번도 없고, 음식물 묻어있는 종이박스나 플라스틱마저도 바로 씻어서 바깥 쓰레기통에 버릴 정도로 벌레 꼬이는 거 싫어해서 철저히 관리하는데

오늘 집 벽에 무슨 벌레 있길래 보니까 바퀴벌레임.... 심지어 큰 것도 아니고 새끼...... 깨끗한 집에도 바퀴가 들어와서 알 깔 수 있어....? 진심 우리 집 먹을 것도 없는데 어디서 어떻게 들어온 거지...... 당황스럽다.....

근데 주택이긴 해... 주택 2층이고 바로 옆집 1층이 배달 고깃집이긴 함.... 그래서 그런가...........? 구축인데 리모델링 싹 해서 살고 있오...

대표 사진
익인1
웅.. 주변에 식당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지막 문단에 답이있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당있으면 바퀴벌레 무조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주택이면 당연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한 수준이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리 깨끗해도 주택 그것도 식당 옆이면 무조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 이 집 산지 1년 짼데 오늘 첨 봤어... 분명 어딘가에 엄마 바퀴가 있단 거겠지...? 진짜 개같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맥스포겔 사서 둬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여름에도 없더니 어째서 이 겨울에 .......... 진짜 눙물나..... 일단 맥스포겔 사볼게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마 식당에 이미 많이 있어서 이사하는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 집에 자연발생으로 생기는게 아니라 주변 상가나 집에서 넘쳐 흘러서 넘어오는거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뭔가 들어오더라도 먹을 거 없어서 나갈 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000퍼 식당에서 온 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택 화단에서도 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택은 ㅇㅇ 아파트에도 들어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식당있으면 ㅇㅇ...
그리고 이웃중에 그 바퀴약터트리는거? 쓰면 걔들 도망쳐서 집으로 들어오기도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각보다 창문으로 날아서 들어오는 경우도 많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이 깨끗한건 상관이 없어 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거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택은 창문으로 들어오는경우 많어 ㅠㅠㅠ진짜 나도 주택 자취할때 개큰거 봐서 자지러질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나 결벽증 심해서 물건들 매일 물티슈로 닦고 코로나 걸려서 집에 있을때도 무조건 샤워하는 인간인데
어느날 바퀴 소굴됨 집..
이유를 모르겠음 근처에 산 있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식당있으면 백퍼지 옆집에서 바퀴제거제놓으면 그집에있던 바퀴들이 우리집으로 도망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 구할때 1층이 음식점은 절대 구하면 안돼
그리고 위아래 옆집이 드럽게 살아도 넘어오기도 하고
들어올거 같은 부분에 약이라도 뿌려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럴 수 있음.. 우리 집 거의 10년간 살면서 바선생 한번도 못 봤었는데 코로나 때부터 집집마다 소독 주기적으로 하거든?? 근데 가족들이 집에 없을 시간이라 우리 집은 거의 못하고 넘어갔었음.. 그랬더니 그 이후로 다른 집에서 도망친 바선생들이 우리 집에서 모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아파트라서 걔네 넘어올 법한 화장실쪽 배수구 이런 곳에 다 막는 거 붙여놓고 먹이약 붙여놨더니 안 보이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수구 이런 쪽에서도 올라오잖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광진구 사는데 가능^^.... 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집이 깨끗해도 건물 하수구나 그냥 지들 원하는 곳을 통해서 들어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광진구 사는데.. 하 여름만 되면 개고생함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길갈때 나와 발맞춰 걸어가는 바퀴는 이제 내 친구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깃집...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집에서 넘어오거나 택배박스에 붙어오거나 그럴수있어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
15:30 l 조회 1
목포를 아시나요
15:30 l 조회 1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3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3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1
15:29 l 조회 4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3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4
15:29 l 조회 14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3
15:29 l 조회 11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2
15:29 l 조회 13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4
다이어트 하는데 명랑 핫도그 먹말1
15:29 l 조회 5
익드라 미용실 거울이랑 후면사진이 같으면
15:29 l 조회 8
근데 진짜 10년만 지나도 대학입시 경쟁 덜 할거같음6
15:28 l 조회 9
찐부자 친구 있는데 첨에 부자인지 몰랐음
15:28 l 조회 6
Faker(이상혁) 우리혁 스킨 넘 잘 나오지 않았어?
15:28 l 조회 3
인스타에서 본 혼혈 여자앤데 국적이 어디일까?
15:28 l 조회 7
6개월 계약직인데1
15:28 l 조회 9
진심 폭격 맞았누
15:28 l 조회 39
여자 익들아 남자가 ' 남자로써 말하지만 난 같은 남자들이 여자들이랑 성으로 갈라치기 하는 그런 문화가 싫어' 라고 말..7
15:2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