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73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9
이 글은 1년 전 (2025/1/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나 튜토리얼도중에 파이프 연결하는데서 탈주하고 지금까지한번도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요새 개인사정때문에 무자본하는중인데. 
하이마운틴은 메포안쓰면 시간투자대비 경험치랑 메소 둘다 별로였어서. 앵글러도 비슷할거같아서 걍 안하는중인데
앵글러 메포안쓰면 시간투자대비 경치 괜찮아?
길드원한테 안해봤다하니까 아깝다면서 놀라 자빠질라하길래 ㅋㅋㅋ

대표 사진
용사1
렙 몇인데?? 하는 게 좋지 메포 안써도 경험치 달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현재렙은 283에 50%야. 투력 6천만이고. 일단 저스펙(?) 이다보니 레벨링에 욕심이 아예 안생김. 길뚤해봤자 사냥터 최소컷안되서 그전마을에서 사냥하게되더라고? ㅎㅎ무자본이라서 재획많이하니까 앵글러 안해도 경험치도 꽤 오르는거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283렙에 메포 안쓰면 아마 2퍼 언저리..? 쯤 오를 듯 메포 쓰고 4퍼 좀 넘었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메포안쓰면 너무 조금인듯...... 그시간에 사냥하는거랑 많이 차이없넹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오 난 280찍고 첨 해봣는데 개꿀이여서 신세계던데ㅋㅋㅋ 무자본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난 일단 하이마운틴이 재획하는거랑 차이별로 없길래 (거기다 메소안나오니까 손해같음)
앵글러도 안했거든
용한텐 왜 꿀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한 40분쓰고 경험치 2퍼 1억 주니까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흐음 ㅜ
난 재획 1소재 1.2억정도 나오거든..... 그래서 경험치만 봐야해서 메리트가 없나봄
답변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우와 어디서 사냥하길래 30분에 1억이야ㄷㅋㅋ 난 1소재 5천정도라 앵컴 개마싯서 하다보면 플탐도 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3에게
조각까지해서 1~1.2억
평균 10개정도 나오고 메소는 6.5정도?
풀드메는 아니고, 유부유행 다먹은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안하면 개손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왜???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메포로 1단계 보상 받으면 시간 대비 경험치 보상이 타 컨텐츠 대비 정말정말 압도적이고
골드주화도 추가로 얻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추가 보상 받는데 소모되는 메소는 1.5억 ~ 2억 정도 뿐이야
메소 수입 많이 없는 메린이 아니고서야 레벨업 욕심 조금이라도 있다면 매주 1단계 보상 정도는 받아먹는 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무자본이어도 보돌 하면 에픽던전 1레벨 할 정도의 메소는 나올 텐데 5억 정도면 돼서 에픽 던전 함 돌면 절반 정도는 돌려주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근데 그메소로 스펙업을 하고싶다 이거지....
저스펙이라 레벨링보단 템을 사거나 헥사코어 올리구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나도 절대 안 함 ㅋㅋㅋ 그런류의 컨텐츠 극혐해서.. ex)블랙헤븐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난 시작도 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나도 듀토리얼 깨고 쳐다도 안봄 286인데 앵글러랑 하이마운틴 다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파이프연결하는거 사다리타기여서 한두번 하면 금방이야
그거 발판있는데서만 연걀할수있는거 아니라
꾹 누르고 방향키위아래 조절하면 발판보다 더 위아래로 만들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응 공략다봤는데도 귀찮아서 못할듯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2
11:29 l 조회 8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11:09 l 조회 26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2
9:54 l 조회 36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91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3
1:47 l 조회 627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183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5
0:30 l 조회 324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150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969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410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904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441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194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541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4
06.27 20:06 l 조회 681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735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3
06.27 19:02 l 조회 1032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321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251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707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