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1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가리는게 많아서 걱정 했는데 난 향신료 다 괜찮고 잘 맞더라 ㅋㅋ 특유의 냄새도 난다 그랬는데 야시장 취두부 빼고는 한번도 냄새 난 적 없는 것 같음 

다들 친절하고 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좋더라! 날씨는 어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 좋았어 비 한번도 안오고 쨍쨍했어 ㅎㅎ
저녁에만 경량패딩 입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파왔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파...? 라고 하기엔 한국인은 잘 못 느낌,,,
점심에 24도였는걸.....ㅋㅎㅋㅋ 개따뚯 더웠오
점심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식 괜찮았오?..음식땜에 넘 걱정이라 아직 갈말 못정했거든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인 현지 맛집만 가서 그런가? 난 다 괜찮았아밀가루 좋아해서 그런가 ..?
고수도 못 먹어! 마라탕도 안 좋아하는편이고..
근데 맛있었어 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주주 와보세요^^
12:01 l 조회 1
여자친구가 눈치좀 키우라는데
12:01 l 조회 1
음전 믿고있었다구!!!!
12:01 l 조회 1
이런 짧은손톱에는 네일해도 안예쁜가
12:01 l 조회 1
점심 뭐먹을거야???
12:01 l 조회 1
취업하고싶은데 하기 싫은 이유...
12:01 l 조회 4
복도식 아파트인데 러브버그 땜에 배달 못시키겄다..
12:00 l 조회 6
알리오올리오 크림파스타 1122
12:00 l 조회 7
와 출근 왕복 한시간도 힘든데 2시간 어떻게감?
11:59 l 조회 9
급한돈 아니면 걍 냅둬?1
11:59 l 조회 13
프리랜서로 사니까 행복해ㅎㅎ1
11:59 l 조회 6
부동산 매매 부모님이 말리는데 진짜 힘빠진다
11:59 l 조회 9
걍 sk 주가 떨어졌으몈
11:59 l 조회 13
본인표출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6
11:59 l 조회 31
난 이미 반도체 관련주 다 매도 떄려둠
11:59 l 조회 27
출퇴근 딱 정해져있고 점심시간 딱 있는 직장3
11:58 l 조회 12
요즘 먹고 바로 자게 돼서 큰일이네1
11:58 l 조회 5
이렇게 먹어도 탈모 옴?2
11:58 l 조회 9
몇번이나 말하지만 주식장에서 불가능이란 없음
11:58 l 조회 28
평단 800인 마이크론도 보내줬다
11: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