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대리모 같은거로 애만 얻을까 생각중인데 누구 책임지기는 싫고 내 아이만 책임지고 싶음 그냥 재산 많으니까 사회에 환원시키기도 싫고 맘대로 하고싶은거 다 해주면서 키우고 싶다